2011년 5월 5일 목요일

해외에서 디너쇼나 공연 등의 티켓을 실시간 무통장 입금결제를 해서 어버이날 선물로 보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한국은 현지 시간으로 어린이 날이 되었습니다. 아~ 왜 제가 두근거리는 걸까요 ^^;;;

5월은 괜시리 들뜨는 날인 것 같습니다. 저한테 해당하는 날이라고는 '근로자의 날' 외에는 해당사항이 없는게 현실인데 말입니다.

어제 '어린이 날' 포스팅인 '넥슨캐시 충전하기'를 했으니 오늘은 '어버이 날' 기념 포스팅을 하는게 순서인 것 같습니다.

오늘 네X버를 검색하다가 '어버이날 선물 순위'가 있더군요.

어버이날 선물 순위는
  1. 현금 - (모든 선물 순위의 1위 인것 같습니다.)
  2. 건강검진 - (요즘 빠른 추세로 건강검진을 선물하시는 것 같습니다.)
  3. 건강식품 - (많이들 선물 하시지요. 저도 가장 애용합니다. 저렴한 이점도 있지요.)
  4. 효도관광 - (저는 아직 능력이 없어서 ㅜ_ㅜ 못보내드렸습니다.)
선물 순위 5위를 보고 '오늘 포스팅'으로 정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위는 '디너쇼' 티켓 이라고 합니다.

저는 생각이 짧아 매년 같은 형태의 선물을 많이 했었는데 의외로 '디너쇼' 나 '연극' 같은 공연을 선물 하시는 분이 많더 군요.

이걸 보는 순간 올해는 바로 공연 예매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해외에 계신 분들 중 아직 어버이날 선물을 보내지 못하신 분이 계신지요?

선물을 보내자니 시간도 걸리고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아직 고민 중이신 분들은 이런 공연 티켓을 선물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받으시는 분께서도 2011년의 어버이 날이 좋은 추억으로 남으실 겁니다.

티켓은 한국에 있는 티켓 예매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며, 발급 받으신 티켓은 현장에서 배포하니 예약번호만 가지고 가시면 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그럼 티켓 예매를 하시기 전에 주의하실 점입니다.
  1. 각 티켓 예매 사이트 별로 주문, 결제 방법이 약간씩 틀릴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사전에 숙지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빨리 예매하세요. 다들 빠르더군요 헐....
SendHow 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이전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매년 돌아오는 어버이날이지만 늘 어떤 좋은것을 해드릴까 하고 고민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찾아뵙고 카네이션이라도 드리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만, 여의치 않으면 마음을 따뜻하게 해드리는 선물이 가장 좋은 선물이지 않을까 하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올해 어버이날은 해외에서 즐거운 추억을 선물로 보내드리는 것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SendHow 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