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0일 금요일

해외에서 한국 디자인 소품 또는 팬시문구를 Paypal 로 직접 구입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지난 몇 일간 SendHow 내부에서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나 정말 긴 하루 였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포스팅이 많이 늦어져 버려 죄송한 마음 이를데 없습니다.

아마 추후에 공지가 올라가겠지만, 저희 사무실이 곧 이전을 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저희 팀도 내부에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이 오가고 있습니다.

어떤 팀원은 벌써부터 자기 책상꾸밀 소품을 쇼핑을 하고 있네요. ^^;;;
(짐부터 좀 챙기시라고요...)

이래저래 저도 그런 바람이 불어 디자인 소품을 좀 보고 있는데 한국 팬시 쇼핑몰이나 디자인 소품 전문 쇼핑몰에 이쁜 상품이 너무 많더군요.

다이어리, 책상 정리용품, 펜 등의 필기구, 공책 등등 하나두개 위시리스트에 넣다보니 어느덧 야근을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ㅜ_ㅜ
(SendHow Support Team 에는 야근 아닌 야근을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런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쇼핑몰도 많고, 각 쇼핑몰 마다 조금씩 다른 금액, 좀더 좋은 혜택 그리고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달라 각 쇼핑몰을 돌아다니는 것도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유명한 팬시 및 디자인 문구 및 소품을 전문으로 전문 쇼핑몰은 아마 10x10(텐바이텐), 바보사랑, 핑크씨앗(여기는 공주상품들이 !), 박스앤캔(인테리어 소품이 많지요), 1300k 등이 있습니다.

각 쇼핑몰마다 특징이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는 면 제가 왜 퇴근을 못했는지 이해하실 겁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ㅜ_ㅜ)

이제 블로그 포스팅 하고 퇴근하려고 하는데 소재는 이미 정해 진 것 같네요. ^^

우선 주의하실 점입니다.


  • 해외 배송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쇼핑몰과 먼저 협의하시고, 만약 해외 배송이 불가능 하다면, 외부 배송 에이전트를 이용해 주세요.
  • SendHow 배송대행 서비스는 사무실 이전이 끝난 후 부터 진행될 것 같습니다. 추후 공지를 참조해 주세요.

SendHow 결제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저는 새로운 공간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런 상품들을 많이 구매 합니다.

조그마한 소품하나가 전체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고, 그럼으로 인해 마음가짐과 일하는 방법을 많이 바꾸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소품하나 구입해서 주변 환경을 바꿔보심이 어떠신지요?

즐거운 하루 되시고, 주말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내세요 ^^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