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2일 화요일

해외에서 한국 던파 (던전앤파이터) 서버의 세라를 실시간으로 결제하여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벌써 7월도 3분의 1이 지나갔네요. 너무 빨라서 쫓아가기 힘들지경입니다.

그래도 7월이 되서 좋은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이제 곧 방학과 휴가 시즌이니까요. >_<

한국에서는(물론 해외도 그렇겠습니다만,) 이런 휴가시즌이나 방학시즌을 목표로 게임사나 쇼핑몰 들이 준비를 많이 하는것 같아요.

그중에 눈에 띄는게 하나 있더군요.

바로 넥슨의 킬러타이틀 온라인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 (이하 던파)가 몇일 후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랍니다.

물론 해외에서도 정식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던파 이지만,

해외에 있는 분들께 이야기 들어보니 한국 서버로 하는 재미보다는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고, 그래서 불편하더라도 한국서버에 들어와서 게임하신다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부지역은 넥슨에서 IP 를 차단하고 있어 접속이 힘들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해외에서 한국 던파(던전앤파이터) 서버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좋아하실만한 던파에서 사용되는 코인인 세라를 실시간으로 충전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SendHow 이용방법은 기존의 포스팅된 글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누군가가 그러더군요. 온라인 게임의 꽃은 현질인데 해외에 있으면 현질도 힘들다고... -_-;;

물론 현질이 답은 아닙니다만, 게임사가 유료 아이템(소위 캐쉬템)을 이용해야 좀 쾌적해 질수 있게 만들어 놓기는 했더군요.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느니 약간의 투자로 즐겁게 보낼 수 있다면 유료 컨텐츠 구매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긴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료 컨텐츠 결제 방법 조차 막혀서 그런 투자도 못하게 된다면 좀 섭섭하기도 하고, 점점 즐길거리가 줄어드는 것 같아서 유쾌하지는 않지요.

그간에 결제하지 못해서 즐길거리가 줄어드신 분들이 SendHow 로 실시간 결제를 하셔서 조금더 해외 생활이 즐거워 지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저는 야근시간에 몰래 던파를 좀 해야 겠습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