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7일 목요일

해외에서 인터넷/온라인 강의(메가스터디, 비상에듀, EBS, 스카이에듀)를 Paypal 로 결제하여 이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벌써 7월 이네요. 이제 1년의 반이 넘어 갔습니다.

앞으로 몇개월만 있으면, 한국은 수능을 포함하여 대입준비가 시작되겠네요.

물론 해외도 (형태는 좀 틀리지만) 대입 관련된 준비가 분주하겠지요.

이쯤에서 해외에서 하는 공부에 대해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제가 유학 중에는 영어가 짧아 한국 문제집 등을 구입해서 유용하게 이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영어를 잘하시는 분이야 별 문제없이 지내시겠지만,

유학 가신지 얼마 안되시는 분들이나, 영어를 배워나가시는 분의 경우 학교수업을 100% 이해하기는 어려울 것이라 생각 됩니다.

이럴때 일수록 점수 관리나 UNIT 관리를 잘 하시기 위해 한국어를 수강하시거나 세계 공통적인 수학과 과학에 몰두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저 같은 경우도 그랬습니다 ^^)

세계 공통적인 수학이나 과학은 아무래도 영어로 받는 수업만으로는 부족하신 경우 한국 참고서를 찾게 되는데 요즘은 인터넷 강의도 상당히 많지요.

메가스터디를 시작으로 비상에듀, EBS, 스카이에듀 등 참 많은 인터넷 강의 페이지 들이 많더군요.

저도 공부 안한지 오래 됐지만 수학 같은 과목은 좀 들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은근히 재미 있습니다. ^^;;)

오늘은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 강의를 수강하기 위해 결제하는 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SendHow 결제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이제 조금만 있으면 대학입시 철 입니다.

한국은 하루에 끝나지만 해외의 경우는 시험 스케쥴이 과목별로 있어 단기에 끝나시는 분도 있는 반면 저같은 경우는 2개월에 걸쳐 시험을 본 경험도 있네요.

물론 장기적인 시점으로 보면 빨리 끝나는게 좋지만, 저같은 경우는 조금씩 나눠서 볼수 있는 것이 더 장점으로 작용했었습니다.

해외에 계신 수험생 여러분 언제든지 필요하실때 인터넷 강의를 들으실 수 있도록 SendHow 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주저 하지 마시고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원하시는 대학, 원하시는 과에 붙으세요.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