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7일 수요일

해외에서 한국 CJ 오쇼핑(CJ몰) 상품을 실시간으로 구입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한국은 요즘 비가 심심치 않게 오네요. 덕분에 빨래하는데 참 고생이 많습니다.

이제 휴가도 거의 막바지가 되어 가고(벌써!) 저희 팀도 한두분씩 돌아오시는 분이 계시네요.
(표정은 다들 좋지 않으시네요. 특히 팀장님...)

휴가철도 막바지고 말복도 지나가서 그런지 이제 저녁에는 선선한 기운이 조금씩 감돌고 있습니다.

다음달이면 추석도 있고 해서 그런지 쇼핑몰들도 추석 상품이 하나 둘씩 올라오고 있네요.

9월 12일이 추석이니까 솔직히 지금 준비해야 안정적으로 선물들을 보내실 수 있겠지요.
(그렇다고 이번 포스팅이 추석관련 포스팅은 아닙니다.)

지난 번에 국내 대형 쇼핑몰에 관련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오늘은 대형 쇼핑몰 중 하나인 CJ 오쇼핑(구 CJ 몰)을 SendHow 로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오늘 포스팅은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어찌된 이유인지 두군데 모두 근래에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지 않고 있더군요.

그렇다고 해외 신용카드를 받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둘다 안되면 어쩌란 말이냐 !!!)

하지만 해외배송은 두군데 모두 해주고 있다는 불편한 진실....

그래서 CJ 오쇼핑으로 급선회 했습니다. 뭐 상품도 훨씬 많은 장점도 있고요.

또한 요즘 쇼셜마켓들의 활약에 힘입어, 대형 쇼핑몰 들도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적립되는 무통장입금같은 현금결제시 적용되는 포인트도 좀더 높은 것 같아 이용하기 참 좋습니다.

물론 확실한 A/S 및 고객관리가 장점인 것은 말이 필요 없겠지요.

저는 업계에서 말하는 소위 '진상' 고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대기업 쪽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의 경우에는 적어도 확실한 해결방안을 내놓아 애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오픈마켓 같은 곳은 판매자와 직접 이야기 해야 하니 이런 곳 보다는 대형 쇼핑몰을 이용하는 게 더 나을 수 도 있습니다. ^^;;;

(제가 민원 넣을때 이런 이미지라는 제보가 왔습니다....)

네 좋습니다. 있다가 잠시 저좀 보시죠....-_-;;;

SendHow 이용방법은 기존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해외에서도 많은 한국 상품을 접하시겠지만, 아무래도 발빠른 국내 쇼핑몰과 대비해서는 혜택도 너무 적고, 생각외로 비용이 많이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혹 해외 배송이 되는 문제때문에 파손이나 제대로된 물건이 안올까봐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즘같은때는 사실 그런 문제는 없는게 대부분이고 그래서 대형 쇼핑몰들은 해외 발송 건수가 점점 늘고 있다고 하더군요.

이래저래 비용을 계산해 보면 해외에서 한국상품을 유통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니 어찌보면 직접 한국의 쇼핑몰과 거래하시는 것이 더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저희는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 뵐께요.

감사합니다. (저는 아까 저 이미지 보내주신 분을 찾으러 가야 겠네요. ^^;;;)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