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23일 화요일

해외에서 네이버코인(Naver Coin)을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한국은 하루하루가 선선해 지는 것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가을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원한 바람에 기분도 좋아진 저는 기존에 저희가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쪽 블로그가 횡한 느낌이 들어 꾸밀수 있는게 없나 보고 있었습니다.

근데 네이버도 유료 컨텐츠가 유용한게 많더군요.

그래서 결국 제 주특기인 '일하다 삼천포로 빠지기'를 시작 했고, 보고서는 뒷전으로 미루고 네이버 유료 컨텐츠에 대해서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긴어디? 난 누구? 보고서 써야하는뎅...)

괜찮습니다. 이것도 해외에 계신 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린다는 사명(?)을 가지고 하는 거니까요. (네 사실은 개인적인 궁금증에 빠져서 그런거에요...)

네이버가 추천하는 유료 컨텐츠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 네이버가 직접 추천하는 유료 컨텐츠는


메시지도 보낼수 있고, 증권 영화 등등 할수 있는게 상당히 많군요.

특히나 소셜앱스 같은 경우는 네이버 블로그 이웃과 미투데이 친구가 함께 할 수 있는 네이버 플랫폼 내에서 운영되는 소셜게임이 상당히 많습니다.

마이시티나 갓워즈, 에브리타운 같은 경우는 20만 이상의 유저가 하시더군요.

저도 개인 계정에 한번 붙여 봐야 겠습니다. 블로그 관리를 빙자한 즐길거리가 또 하나 늘었군요 !!

아무래도 국내 최대 포탈이라 이용자도 많고 상당히 많이들 하시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방금 검색해 보니까 네이버 코인을 충전하시려는 분들도 해외에 상당수 있으시네요.

메시지를 보내시는 용도로 사용하시는 분도 많고, 증권정보나 음악을 듣기 위해 이용하시는 분도 상당히 많으시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네이버코인을 해외에서 실시간으로 충전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SendHow 이용방법은 기존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여러 포탈 사이트를 뒤져보고 찾아보고 하지만 1위는 분위기가 다르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는 포스팅 이었습니다.

일단 Active X 가 없어도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저는 맥을 쓰는 관계로 상당히 민감합니다.)

결제를 한 뒤 이용할 컨텐츠가 계속 늘어난다는 것(충전을 해 둬도 생각보다 이용할 곳이 많네요.)

이용자가 많다는 것도 강점이지요.

저도 어느사이에 브라우저를 열면 네이버로 들어가는 것이 생활화 되는 것 같네요. ^^

그만큼 네이버가 잘 꾸며 놓았다는 증거 이겠지요?

제가 찾아보니까 생각보다 저렴하게 즐길거리가 많으니 오늘은 네이버 코인을 조금 결제해서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다음 포스팅 부터는 추석 선물 시리즈로 꾸며보면 어떨까 싶네요 ^^;; 선물 보낼곳 많으니 서둘러야 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endHow Support Team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