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3일 토요일

해외에서 한국추석선물이나 명절 연하장을 신세계 상품권(기프트카드)로 구입해서 보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요 몇일 간 해외에서 명절선물을 쇼핑몰에서 구입해서 한국에 보내는 방법에 대하여 다뤄 보았습니다만, 순위를 조사해 보면 명절선물의 1등 주자는 아무래도 현금이겠지요.

그렇지만 현금을 선물을 하시려면 아무래도 받으시는 분을 직접 뵙고 드리는게 정상이지 계좌로 그냥 보내드리면 영 모양새가 좋지 않습니다.

결론은 누구나 받아서 가장 기분 좋은 선물인 '현금'도 한국에 있으신 분들에게나 가능하다는 이야기 겠네요.

그래서 고심을 해 보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해외에서 한국에 계신 부모님 또는 일가친척분께 가장 좋은 형태로 가장 좋은 선물을 드릴 수 있을까에 대해서요.

Support Team 은 이렇게 늘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1. 현금이지만 현금이 아닐것
  2. 받았을때 '선물'이전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형태이어야 할것
  3. 실용성이 있어야 할 것
  4. 이쁠것
그때 불현듯이 어느 주점에서 상품으로 받았던 기프트 카드가 생각이 나더니, 그 기프트 카드가 제 지갑에 있던 카드형태의 가족사진과 오버랩 되었습니다.

연하장을 빙자한 상품권!!!!

그래서 각 백화점 쇼핑몰에서 상품권을 뒤져보기 시작했습니다. 우선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이 딱 맞아 떨어지더 군요.

10 만원 ~ 50 만원 정도의 금액을 구입할 수 있고, 맞춤형 기프트 카드인 경우 이미지를 카드 표면에 삽입할 수 있더군요.

또한 삽입할 이미지를 어느정도 보정하거나 편집 할 수 있는 기능도 있고, 실제 받아보실 기프트 카드 결과물을 어느정도 예상하실 수 있기때문에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업로드 하실 수 있는 이미지 사이즈도 굉장히 크기때문에 상당히 고퀄리티의 연하장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드신 기프트카드 결과물의 예제 입니다.

가족사진으로 만들어진 기프트 카드를 명절 때나 연말에 보내시면, 아마 사용하시는 분도 버리지 못하시고 모으시게 될꺼라 생각되고, 이런것을 하나씩 모으는 것도 추억을 만드는데 도움이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오늘 포스팅은 왠지 뿌듯합니다. 저도 한번 해봐야 겠네요. ^^;;;;

SendHow 이용방법은 기존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매년 돌아오는 명절이지만, 이런 명절이 주는 큰 의미는 가족간에 대화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해외에 계신분은 이런 기회가 좀 줄어들어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한 가족이라는 것은 변함이 없겠지요.

한국에 계신분께 오늘 포스팅한 내용처럼 기분도 좋고 메세지 효과도 좋은 그런 명절선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지고 계신 사진 같은것을 업로드해서 나만의 명절선물(그것도 1등주자)을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더 선선하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아 결제는 어떻게 하시냐고요? SendHow 가 도와드리겠습니다. ^^v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