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7일 수요일

해외에서 추석 안부 문자메세지를 보내기위한 예치금(코인)을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이제 정말 추석이 한주 앞으로 다가 왔네요.

이번주 부터는 정말 택배기사님들에게 지옥같은 한주일 것같습니다.

지난주 까지 포스팅을 살펴보면 거의 '추석선물'에 대한 내용만 늘어놓았었네요.

하지만 옆에 계신 팀장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시네요.

"근데 너 추석이라고 선물 보내주는 사람 있냐?"
그때 불현듯이 생각 이 났습니다.

아...나는 누가 선물을 보내줄 일이 없구나.

팀장님이 말씀하십니다.

"그래도 나는 너같은 사람들 한테 보내주려고 문자메세지 예약은 해뒀다. 가장 비용적게 들이고 주변사람한테 생색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야. 틈났을때 너도 예약해둬"
아... 오늘의 명언이네요.

그렇네요. 요 몇일 선물을 보내는 것만 생각을 했지, 주변분들에게 안부차 뭔가 남기는 것은 생각해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소외된 사람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추석인데 문자는 보내주겠지' 입니다. ㅜ_ㅜ

솔직히 추석이라고 해도 주변 모든 분들께 선물 보내시는 건 아니지요. ^^;;;

하지만 그렇다고 그냥 지나가버리면 괜히 서운한 것도 사실입니다.

인사한번이라도 나눠본 분들께는 연하장, 적어도 문자메시지 하나 정도는 보내야 다음에 만날때 더 반갑게 만날 수 있겠지요.

그래서 그런 분야로 가장 밝은 영업팀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명절 전의 영업팀은 방문할 곳이 못되는 군요.

명절 전에는 일반적으로 거래처 일정을 잡지 않는다고 하네요.

대신에 그동안 만났던 사람들, 거래처 분들은 물론, 거짓말 좀 보태서 지나가다 옷깃스친 사람들에게까지 명절에 안부문자 하나라도 보내는 세심함을 보여주는 영업팀이었습니다.

그럼 문자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볼까요?

저는 원래 문자같은 것을 잘 보내지 않아서 MMS 의 존재를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반 텍스트 메세지는 성의가 없어 보이고(아무리 이모티콘이라 해도요.)

연하장을 일일히 보낼 수도 없기때문에(이유는 주소를 알아야 하니까요)

이렇게 MMS 를 추석 같은 명절이나 연말 연초에 연하장 같이 보낸다고 하네요.

핸드폰에서 직접 보내는 것 보다 저렴하고, 예약전송도 가능하며, 한번 보낸 전화번호는 저장도 가능하고 내역관리 및 전화번호 관리하기도 편리하기때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련 사이트를 확인해 보았더니 이쪽도 상당히 경쟁이 치열하네요.

업계 1위라고 하는 뿌리오를 시작으로 아레오, 문자나라, 문자천국, 문자왕국, 반값문자, 이프넷, 모아샷 등 엄청 많은 업체가 있더군요.

저는 단순히 문자만 보내는 기능만 있는 줄 알았는데 컨텐츠도 풍부하고, 내용, 이미지도 너무 좋은게 많았습니다.

솔직히 문자보낼때 획일화된 인사말과 이미지에 좀 질리기도 하고 보낼때도 많이 고민들 하시잖아요?

이런 문자메시지 발송 전문 사이트 몇군데 공부하시면 그런 걱정은 많이 줄일 수 있고, 손쉽고 빠르게 해외에서 한국에 일가/친척/친구/지인/거래처 등등 많은 곳에 잊지 않고 보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문자 메세지을 발송하기 위해서는 예치금이 필요하실 수 있으니 유의 하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인, "해외에서 추석 안부 문자메시지를 보내기위한 예치금(코인)을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SendHow 이용방법은 기존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께서 현실적으로 어려우니 전화연락 외에 연하장이나 선물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해외에 거주하는 특성상 사전에 치밀하게 준비를 하셔야 하는 경우가 많고, 미처 생각하지 못해 본의 아니게 인사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지요.

이번 명절에는 명절당일에라도 이런 문자메세지 사이트를 이용해서라도 인사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실시간으로 문자메세지 충전하는 것은 SendHow 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명절준비 잘하시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