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4일 수요일

해외에서 JYJ 신규앨범(In Heaven)을 실시간으로 예약해서 구입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드디어 JYJ 가 컴백을 하는군요. 예판을 시작한지 몇일 되지 않았는데 벌써 선주문이 30만장을 넘었다고 하네요.

이것이 선주문 30만장의 JYJ 의 신규 앨범 IN HEAVEN!!

요즘 국내 음반시장이 불황이라고는 하지만, 확실히 인기있는 그룹은 달라도 다른것 같습니다.

저희 팀에도 국내 아이돌의 언니/오빠/삼촌/아빠(?) 부대 가 좀 있습니다.

오늘은 한분이 오시더니 진정한 팬심(?)을 보이시며, 왜 포스팅에 이런 내용을 담지 않느냐는 항의를 받았습니다.

진정한 팬이라면 단순히 앨범을 구입 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진정한 의미의 투표이다.
왜 블로그 관리팀은 이러한 팬의 투표권을 범 우주(?)적으로 접할 수 있게 하지 않는냐?
죄송합니다. 무지한 저를 용서하세요.


사실 이전 포스팅에서 해외팬 분들을 위해서 신나라 레코드나 알라딘, 교보 핫트랙스, YES 24 같은 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다룬적이 있어 안일했었나 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관련 검색어가 틀려 해외에 계시면서 결제를 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도 찾기가 좀 어려우셨던 같습니다.

현재 JYJ 앨범을 구입하실 수 있는 곳은 교보문고의 핫트랙스, 알라딘, YES24 및 신나라 레코드 입니다.

신나라 레코드의 경우는 페이팔로 결제를 받기도 합니다만, 실시간으로 처리를 해주지 않아 생각보다 불편을 겪으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고, 그외의 사이트의 경우 해외배송은 해주나 결제를 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JYJ 신규 앨범을 해외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오늘의 사이트는 알라딘 입니다.

우선 공식적으로는 알라딘이 직접 해외배송을 하고 있으며, 교보문고나 YES24 의 경우는 배송을 국내배송에 한정하여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아 인터파크 도서 부문도 있네요)

물론 국내배송밖에 해주지 않는다 하더라도, 해외로 배송만 대행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시면 충분히 구입이 가능하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 첨부된 사이트는 100% 한터차트에 반영되는 사이트이므로, 해외에서도 투표권을 행사하세요 ^^


  1. 교보문고
  2. YES24
  3. 신나라레코드(신나라의 경우 자켓 컬러가 랜덤발송이라고 합니다. 유의하세요)
  4. 인터파크
  5. 알라딘(알라딘은 현재 레드가 품절입니다. ㅜ_ㅜ 서두르세요 !!)


(SendHow 도 배송서비스를 자체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으며, 조만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SendHow 이용방법은 기존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해외팬은 참 여러가지로 힘든것 같습니다.

저희도 트위터 같은 매체를 통해 얼마나 많은 해외팬이 전 세계에 있으신지는 잘 알고 있고, 또 얼마나 큰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도 그 열정을 통해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업체들이 적극적이지 못한 것은 사실이지요.

사실은 이런 부분을 저희가 대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곧 좋은 결과가 나올것이라 예상하고 있고요.

해외 팬 여러분 !! 앨범을 구입하는 것 이전에 자신의 애정을 마음껏 발산하실 수 있게, 또 이런 마음을 국내에 있는 연예인들이 알 수 있도록 조그마한 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자랑스럽게 외치세요.

나는 해외팬이다 !!

추석 잘 보내셨길 바라며, 저희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