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2일 수요일

김현중 두번째 미니앨범 'Lucky' 발매 ! 해외에서 구입하는 방법 !

김현중의 신규 미니앨범 'LUCKY' 가 나왔네요.

벌써 두번째 미니 앨범이군요. ㅎㅎㅎ


10월 11일에 나왔으니 어제 발매 됐군요.

앨범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o You Like That
  2. Lucky Guy (Title)
  3. 웃어요(Smile)
  4. 나는 네 남자야
  5. U
  6. Lucky Guy (Inst.)
미니 앨범은 보통 싱글형태로 몇곡 없는데 이번 미니 앨범은 상당히 고퀄리티네요. 

현재 각종 사이트에서 24시간 내에 출고가 가능하고 11900 원에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각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1. 신나라 레코드
  2. 교보문고
  3. YES 24
  4. 알라딘



물론 포스터와 지관통을 함께 증정한다고는 합니다만, 해외팬분들은 해외배송 여부에 따라서 받으실 수 없는 경우도 생길 수 있겠네요. ㅜ_ㅜ 참 침울합니다.

참고로 모든 사이트가 다 해외배송을 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 신나라나 알라딘 같은 경우는 거의 해주는 것 같고요.

다른 팬분들과 같이 구매하시면 배송비를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지요?

그리고 해외배송을 안해준다 하더라도, 전문 배송업체로 배송해서 받거나, 지인을 통해서 받으실 수 도 있으니 한번 검색해 보세요.

저희도 배송서비스를 진행하려고 노력중이오니, 조금만 이해해 주세요. 빨리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입하시는 방법은 저희 블로그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