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6일 수요일

해외에서 NC 소프트 러브비트의 유료아이템을 이용하기 위해 N코인을 실시간으로 충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클럽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 강렬한 비트, 화려한 조명을 온라인 게임으로 옮기려는 시도는 여러번 있었지요.

DDR 과 펌프가 잠시 유행 했던 때가 있었지만 아무래도 게임센터(=오락실)이라는 제한 때문에 몇몇 매니아를 제외하고는 유행을 타지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음악액션이라는 장르는 계속적으로 변화를 시도했었고, 국내 온라인 게임에도 많은 장르를 만들어 냈었죠.

모험적인 음악액션 장르를 온라인에서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러브비트란 게임이 있더군요.

신나는 음악과 댄스, 화려한 의상과 조명, 간단한 조작으로 조금만 연습하면 화려한 스테이지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온라인 게임 최대 장점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여 엄청난 중독(?)성을 자랑합니다.

 

물론 이런 장점만 있으면 금방 질리겠지요.

러브비트의 최대 장점은 아마 캐릭터의 의상을 '코디' 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Screen Shot 2011 10 26 at 1 59 28 PM

이게 종결자 입니다 종결자 !

엄청난 수의 의상 아이템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며나가는 재미와 이런 캐릭터를 직접 조작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제보입니다.

러브비트 내에서도 유저간의 코디에 대한 대화도 많이 오가고 있으며, 운영진이 제시한 코디에 대해 투표와 댓글을 이용해 서로의 의견을 주고 받기도 합니다.

참 스타일 컨테스트도 있다고 하니 도전해 보세요.

 

이러한 유저간의 대화를 이끌어 내고 커뮤니티 화 하기 위해서 러브비트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러빗 매거진' 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1 10 26 at 1 33 06 PM

 

참 대단한 노력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인데요. 운영진이 직접 게임내에서 발생한 이벤트, 특정 유명유저의 소식 등, 참 많은 정보를 포함 하고 있네요.

SendHow 도 이런 부분을 배워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러브비트의 커뮤니티 성을 극대화 하기 위한 부분은 아무래도 1:1 대화와 커플맺기 이지요.

저도 커플이 될수 있다는 겁니다 >_<

일종의 온라인 파티 시스템 같은 형태로써, 서로 1:1 대화를 하다가 커플을 맺고 커플플레이를 하는 것이지요.

하다가 보면 정도 쌓이고 -_-;; 그러다 보면 서로 진짜 커플이 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물론 현실에서 만나실때는 우선 상대방이 이성인지 아닌지 부터 확인해 주세요. -_-;;;

(아 예외 상황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러브비트도 결제를 하실 수 있어야 유료 아이템을 이용하실 수 있지요.

 

Screen Shot 2011 10 26 at 2 00 16 PM

구슬이 서말이어도 현질해야 보배 !!!

 

해외에 계신 분들은 아무래도 구입을 하고 싶으셔도 결제가 상당히 번거로우시지요. 보시다시피 아이템 금액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이런 소액일 수록 결제하기는 더 어려운게 사실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 계신 분들께서 러브비트에서 이용하실 N코인을 충전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SendHow 이용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1. SendHow 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있으신 분)
  2. SendHow Speed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없거나 처음이용하시는 분)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1026 001

1026 002

1026 003

 

하루하루가 추워지고 시간이 연말을 향해 달려가는 만큼 옆구리(?)는 점점 시려지는게 현실인 요즘입니다.

한국에 두고온 연인이 있으시거나, 이제는 낯선이와 대화를 하고 싶다면, 러브비트를 시도해 보세요.

그리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래요 ^^;;;;

 

저는 러브비트 좀 하다가 다음번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