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5일 화요일

4년만에 그가 돌아왔습니다. 김동률의 신보 'kimdongrYULE' 을 해외에서 예약구매 하세요.

드디어 4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2008년 'Monologue' 앨범 이후 발표하는 김동률의 첫 솔로 앨범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현재 네이버 음악차트1위 부터 8위 까지 김동률의 신곡이 점령하는 엄청난 파워를 보여주고 있네요.

 

우선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을 살펴모면 다음과 같습니다.

 

  1. Prayer
  2. 크리스마스잖아요
  3. 크리스마스 선물
  4. 겨울잠
  5. 새로운 시작(feat. 박새별)
  6. 한 겨울밤의 꿈
  7. Replay (TITLE)
  8.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법

 

앨범이름에 담겨있는 'YULE' 에서 볼수 있듯이, 이번앨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린 겨울특수 앨범이 아닌가 싶습니다

 

Screen Shot 2011 11 15 at 5 12 20 PM

영문표기에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YULE 을 보라 !! 이번 크리스마스는 그의 크리스마스다 !!

 

이제까지의 김동률의 인맥을 보여주는 듯한 화려한 세션, 엔지니어, 보컬진을 보면 정말 다양하고도 매혹적인 목소리의 향연이 기대되는 음반입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Replay 의 경우 정교한 편곡과 연주, 화려하며 복잡한 구성을 말할것 도 없고, 낮으면서도 절규하는 듯한 김동률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는 감동적인 발라드 곡이라고 합니다.

보통 시즌 특수 앨범(예를 들면 캐롤앨범)등의 프로젝트 성의 앨범이 많아 비수기라고 까지 말할 수 있는 연말에 극히 드물게 뮤지션이 자신의 스타일을 고집한 앨범이 나왔다는 것만해도 매우 기쁜일인데 김동률의 변천사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고 하니 이번 겨울에는 이 앨범 하나로도 감성에 푹 젖어들 수 있는 좋은 기회 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번 앨범에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곡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7년 전 '욕심쟁이'란 곡 이후로 시도되는 여성보컬과의 듀엣 곡이라고 합니다.)

 

이번앨범에 참여한 뮤지션들도 엄청납니다. 유희열, 이상순, 윤상, 정재형, 나윤권, 스위소로우, 박정현, 정순용, 하동균, 존박, 하림, 이적, 이영현, 김재석, 황성제 가 총 출동을 했는데 지금 타이핑 하면서 이 앨범은 꼭 사야 겠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네요.

 

Screen Shot 2011 11 15 at 5 31 20 PM

어맛 !!  이번앨범은 꼭 사야해 !!

 

근데 이정도 뮤지션들이 참여했으면, 거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 '이소라의 프로포즈' 의 연말특집 방송 수준이네요. -_-;;;

이정도 뮤지션이 참여했으면 연말에 있을 김동률 콘서트도 정말 엄청 기대 되네요.

NewImage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연말  콘서트의 종합선물세트가 되겠네요.

 

 

자 그럼 이쯤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 쇼핑몰 목록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교보문고
  2. YES24 -
  3. 신나라레코드 - 해외배송시 Fedex 이용
  4. 알라딘 - 현재 예약구매시 5%의 추가 마일리지 지급

 

현재 4곳에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4곳 모두 해외배송이 가능하지만 신나라의 경우 별도로 문의를 해야 하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4곳의 쇼핑몰 들이 헌터 차트에 포함되어 음반집계에 들어가게 되므로 안심하셔도 될것 같으며, 발매일은 11월 17일로 되어 있는곳이 대부분입니다만, 출고는 18일에 진행될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이번앨범에는 포스터가 제작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보통 해외배송에서는 있어도 빼고주지요 치사하게.)

 

SendHow 를 이용해서 위 쇼핑몰에 결제하는 방법은 기존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해외에서 원하는 앨범을 바로 구입하는 방법


해외팬 분들께서는 아무래도 배송비가 부담이 되실테니 다른분들까 함께 구입하시는 것이 좀더 저렴할것 같습니다.

SendHow 는 이런 해외팬 분들을 위해 기존 결제대행 서비스 외에도 편리한 배송대행 서비스를 준비중이오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저는 또다른 신규 음반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