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14일 월요일

해외에서 마비노기 유료아이템을 결제하기 위해 넥슨캐시를 실시간으로 결제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온라인 게임과 콘솔게임의 가장 큰 차이를 이야기 하자면 아무래도 멀티플레이와 '업데이트' 이겠지요.

예전에는 업데이트가 단순한 '유지보수' 였던것에 반해 요즘은 업데이트가 유저사이에서는 일종의 축제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또한 장수하는 게임을 살펴보면 업데이트가 타 게임과 남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이런 업데이트를 통해 장수하는 게임 하나를 골라 보았습니다.

Screen Shot 2011 11 14 at 12 36 29 AM

대한민국 장수게임 중의 하나인 '마비노기'

 

마비노기는 2004 년 처음 공식오픈을 한 이래로, 챕터 형식을 취하며 현재 챕터 4 의 열 다섯번째 제너레이션인 최초의 거래 까지 업데이트 해 왔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귀여운 표정, 다양한 반려동물과 엄청난 양의 업데이트를 통한 컨텐츠 를 가지고 있는 마비노기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많은 이야기 거리를 만들어 내는 게임이지요.

이번 11월 10일에는 일본에서 1천 만부를 돌파한 아라카와 히로무 원작의 인기만화 '강철의 연금술사'가 정식 컨텐츠로 제공된다는 발표를 했더군요.

Screen Shot 2011 11 14 at 1 54 53 AM

강철의 연금술사라니 !!!

처음에는 굳이 강철의 연금술사를 마비노기에 컨텐츠로 제공을 할까라는 의아한 부분도 있었습니다만, 마비노기에도 '연금술사'와 '연금술'이 있는 것을 생각해보면 가장 잘 어울리는 컨텐츠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동영상을 보니 캐릭터도 상당히 잘 구현해 놓았고, 실제로 일본에서는 이미 적용이 되어 있는 컨텐츠로 검증절차를 한번 거쳤더군요.

켈트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기본바탕으로 깔아 놓은 마비노기의 경우 '강철의 연금술사'와 상당히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일본만화를 싫어하는 유저의 경우 반발이 거센것도 사실이긴 합니다만, '강철의 연금술사'만이 아닌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면 마비노기 라는 게임이 가지고 있는 특색으로 받아들여 질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럼 좀 늦긴 했지만 마비노기 최초의 거래 업데이트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자면, 기본 모티브가 '베니스의 상인'이라고 합니다.

기존에는 생산과 사냥을 통해 얻은 물품을 팔았지만, 이제는 교역을 통해 '차익'을 노릴 수 도 있고,  경험치도 생긴다고 합니다.

또한 교역을 하는 과정에서 멀티플레잉을 유도하고 있고, 수송중에 만나게되는 약탈자를 효과적으로 막으려면 혼자 플레이하는 것보다 많은 동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인첸트'나 '개조' 외에 아이템에 추가적인 옵션을 붙일 수 있는 '세공' 시스템 또한 최초의 거래에서 처음 시도되는 시스템 입니다.

세공 도구를 이용하여 세공을 할 수 있는 이 세공도구는 유료아이템이라고 하네요. -_-;;

세공을 하게되면, 기존에는 특정아이템을 함께 장착해야 발생했던 '폭발 저항' 같은 기능이나 '돌진 거리 증가'와 같은 특수옵션을 세공으로 해소 할 수 있다고 하니 상당히 유용해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유저들의 반발이 무척 심했던 기능이라고 합니다.)

 

넥슨게임 하면 다양한 유료아이템이 유명하지요.

 

마비노기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으며, 한정상품이기 때문에 빨리 구매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것이 많습니다.

 

Screen Shot 2011 11 14 at 2 15 10 AM

이 많은 것이 모두 매진 이군요. -_-;;;

 

요즘에는 추가 인벤토리도 유료 아이템으로 구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결제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입니다만,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의 경우 결제하기가 상당히 어려워서 구입을 못하시는 경우가 많으시지요.

 

Screen Shot 2011 11 14 at 2 23 36 AM

유료템 중에 으뜸은 인벤토리이니 !!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서 마비노기 유료 아이템을 구입하시기 위해 넥슨캐쉬를 실시간으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SendHow 이용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1. SendHow 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있으신 분)
  2. SendHow Speed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없거나 처음이용하시는 분)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1114 01

1114 021114 03

1114 04

 

장수하는 게임을 보면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지요.

마비노기의 경우 카툰렌더링을 이용한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컨텐츠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다양한 연령의 유저가 함께 어우러져 게임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요즘 친구초대 시스템을 통해서 다단계 마비노기다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만… -_-;;;)

실제로 이게임을 통해서 결혼하신 분도 계시더군요. ^^;;;;

하지만 부분유료화가 되면서 어쩔수 없게 유료아이템을 이용하셔야 하는 상황이 생기고, 해외에 계신분들의 경우 이과정에서 결제가 어려워 이탈하는 분도 많으시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과거에 또는 현재 마비노기를 즐기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