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24일 목요일

해외에서 넷마블 대박맞고 아이템과 캐쉬를 실시간으로 구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만한 게임이 있다면 아마 '고스톱'일 겁니다.

옛부터 장소를 불문하고 앉을 자리만 나면 판을 깔기 일쑤였고, 명절에는 전통놀이보다 '점백'으로 가족간 혈투가 벌어지는 모습이 더 보기 쉽지요.

아이들도 어른들 자금관리를 해주다가 자연스럽게 '고스톱'을 접하게 되고, 나이먹어 어른들 옆에 앉아 패를 쥐고 있게 되면 왠지 모르게 자기가 어른대접을 받는구나 하는 착각에 빠지게도 해주지요.

 

고스톱의 인기는 단순한 카드게임을 넘어, 이제는 온라인, 콘솔, 심지어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하나의 장르가 된지 오래입니다.

거기에 '고스톱'의 기본 룰에 변칙룰, 캐릭터성 등을 가미해 자칫 지겨워 질 수 있는 장르에 신선한 재미를 주는 노력을 많이 하고 있지요.

이렇다 보니 거의 모든 게임사이트에서 개성있는 고스톱게임을 즐길수가 있는데 오늘의 게임은 바로 넷마블이 최근 업데이트한 대박맞고 입니다 !!

 

Screen Shot 2011 11 23 at 2 06 32 PM

생활형 맞고 라는 캐치프라이즈가 멋집니다 !!

 

대박맞고는 넷마블에서 계속 서비스 해오던 '맞고 2.0' 이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맞고의 흥행의 기본은 실생활에서 만져볼 수 없는 '큰 판돈'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판에 어마어마한 금액이 왔다갔다 하고 금액은 점점 커지고, 거기에 상대방을 '쓰리고 + 피박 + 광박 + 흔들고 + 띠박 & 멍박(특정지역에 한함) + 전판 무효(속칭 나가리)' 등으로 몰아가서 이루어내는 승리의 쾌감은 이루어 말할 수 없겠지요.

 

모든 맞고가 그렇듯이 대박맞고도 이런 쾌감을 극대화 하는 노력을 많이 한 게임입니다.

자신이 소유한 자금상황에 따라 판돈이 점점커지게 되고,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판돈을 2 배에서 최대 8배까지 크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물론, 상대방과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걸고 한방에 게임을 끝내는 한방 게임까지 스릴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creen Shot 2011 11 23 at 2 11 29 PM

다양한 채널이 있지만…..그래요 저 평민이에요. ㅜ_ㅜ

 

추가적으로 매 게임마다 발생하는 미션들을 수행하면 커진 판을 몇배로 더 커지게 할 수 있는 시스템도 있어 자신도 모르게 미션을 수행하게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1 11 23 at 2 40 57 PM

이런게 뜨면 왠지 설레여요 >_<

이렇게 스릴넘치는 맞고도 자금이 있어야 즐길 수 있는데 언제나 그랬듯이 해외에 계시는 분은 충전하기가 상당히 애매 합니다.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를 사용하기도 힘들고 결제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지요.

그래서 오늘은 넷마블 대박맞고 아이템 및 게임캐쉬를 충전하는 법을 다뤄보았습니다.

우선 SendHow 이용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1. SendHow 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있으신 분)
  2. SendHow Speed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없거나 처음이용하시는 분)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1025 011025 021025 031025 04

 

남녀노소(?)가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중에 하나인 만큼 게임설치하기도 쉽고, 추운겨울 시간보내기에는 정말 최고의 게임이지요.

저도 한때 푹 빠져 있었던 적이 있어서 해외에서 많이 했던 기억이 납니다.

또 게임을 많이 하지 않는 분도 쉽게 적응할 수 있어서 연애할때 함께하기 좋은 게임이기도 하지요.

혹시 지금까지 캐쉬가 모자라 흥미를 잃으셨나요?

오늘부터는 SendHow 로 실시간 충전하시고 예전에 느끼셨던 재미를 다시 찾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따듯한 겨울보내시기 바라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1개:

  1. 오나배제니
    먼아럼투크오
    모너아진져
    마나잊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