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9일 금요일

해외에서 아이템베이와 아이템매니아 예치금을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SendHow 를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중에 유독 많은 사랑을 받는 사이트가 있어서 한번 포스팅 해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게임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많이들 아시겠지만 바로 국내 최대 아이템 중개사이트인 아이템 베이 입니다.

 

Screen Shot 2011 12 09 at 5 55 17 PM

온라인 게임을 하시는 분 중에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요?

 

요즘 한국은 청소년 이용가 게임의 현금거래를 전면으로 중단한다는 조항이 입법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요즘 게임 추세들이 기본적인 게임은 무료로 하면서 아바타, 아이템, 게임내 이용되는 캐쉬등을 추가적인 컨텐츠 소위 DLC(Download Contents)로서 제공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런 과정에서 약간의 현금거래가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너무 시세에 따라 너무 고가의 아이템 거래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된 범죄나 사고가 발생하는 것은 문제입니다만, 무조건적인 입법으로 제약을 만드는 것은 오히려 음성적인 시장을 만든다고 볼 수 있어 오히려 더 안좋은 결과를 초래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오늘 주제인 아이템베이나 아이템매니아의 경우 내부적으로 시세를 관리하여 시세정보에 어두운 고객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을 방지하는 기능도 하며,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거래를 보호하는 에스크로 시스템까지 운영하여 정상적으로만 거래한다면 개인간 매매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비해 엄청나게 안전하다고 생각되네요.

(저도 몇번 거래를 했습니다만, 특별히 불안하거나 하지는 않더군요.)

 

더군다나 곧 출시될 블리자드 사의 디아블로3의 경우 Paypal 을 이용하여 내부적인 경매기능을 제공하는 등 오히려 필요하고 어떻게든 만들어질 시장이라면 차라리 음성적인 거래의 필요성을 못느끼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은 방안인 것 같습니다.

 

우선 서론은 여기까지 하기로 하지요. ^^;;

 

한국 내 가장 큰 아이템 중개사이트는 아무래도 아이템베이와 아이템매니아 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고, 거래자 간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시세정보(심지어는 게임 내 서버별 시세정보까지 !!)와 각종게임의 OBT(Open Beta), CBT(Closed Beta) 및 정식오픈 정보까지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네요.

 

게임을 즐기면서 이익(많게든 적게든)까지 볼 수 있다면 생산적인 여가생활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좀 듭니다. ^^;;;;;

 

Screen Shot 2011 12 09 at 6 17 34 PM

게임내의 서버별 시세는 물론, 자신이 원하는 게임만 묶어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베이와 아이템매니아 내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또는 예치금)이 필요하지요. 하지만 해외에서 이런 마일리지 충전이 쉽지는 않습니다.

 

SendHow 를 이용하시면 Paypal 을 이용해서 예치금 충전이 가능하며, 금액이 큰 경우 문화 상품권등을 사용하시는 것 보다 훨씬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하실 점은, 공식적으로 해외에서는 아이템베이 및 아이템매니아 접속이 불가능 합니다.

접속하시기 위해서는 우회접속을 하셔야 하는데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네이버나 구글등을 이용하여 검색하시거나, 관련 커뮤니티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설명은 아이템베이를 기준으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SendHow 이용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1. SendHow 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있으신 분)
  2. SendHow Speed결제대행 이용방법 - (예치금이 없거나 처음이용하시는 분)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
1209 011209 021209 03
가끔 현질(?)이 절실할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 조합을 위해 특정 광석이 필요한데 몇개가 모자르다던지(하지만 엄청 안나오는 광석이라던지), 사고싶은 아이템이 있는데 정말 구하기 쉽지 않다든지 하는 경우가 이런 경우겠지요.
이런 경우 즐기자고 하는 게임이 스트레스로 돌아오고 더 크게보면 게임에 흥미를 잃어버리게 되는 경우도 종종있지요.
(네 제가 지금 그런상태입니다.)
차라리 이럴때 조금이나마 현질(?)을 하게 된다면 길게보면 더 즐거운 생활이 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현질은 적당히 하시는 것 잊지마시고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해외에 계신 모든분들이 마무리가 잘되는 한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