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14일 수요일

해외에서 사이퍼즈의 캐쉬인 테라를 실시간으로 충전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요즘 넥슨의 기세가 대단합니다.

 

액션 RPG 게임인 던전앤파이터, 카트라이더, 엘소드 등 다양한 게임이 있지만, 요즘 넥슨이 제공하고 있는 게임중 많이 이야기 되는 게임이 하나 더 있더군요.

 

Screen Shot 2011 12 14 at 3 36 06 PM

그것은 바로 '액션본능 !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3D 액션게임으로 진영을 나누어 상대 진영의 안개수집장치라는 것을 파괴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우선 상대진영의 방어건물을 파괴해야 하며, 센티넬과 트루퍼 라는 몬스터도 제압해야 하고 상대진영의 플레이어까지 제압을 해야 하는 형태로 기존 FPS 게임의 식상한 깃발뺏기 게임이 아니며, 일종의 공성전 같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을 유리하게 가져가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캐릭터 레벨이 있고, 게임 진행 중에 자신의 장비레벨도 올려야 하며, 스킬도 키워야 하고, 팀원간의 전략적인 움직임도 상당히 크게 작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이퍼즈는 현재까지 3 종류의 세력이 있고 각 세력별로 8 캐릭터(총 24 캐릭터)가 있습니다.

 

Screen Shot 2011 12 14 at 3 45 38 PM

킹오파도 아니고 이걸 다 언제 해봐 !!

 

엄청난 양의 캐릭터 수가 있지만 캐릭터는 점점더 늘어 난다고 하네요.

각각의 캐릭터 마다 특수능력과 캐릭터 성향이 달라 어떤 캐릭터를 언제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게임의 승패를 좌지우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임도 패치때 마다 유저의 희비가 교차될 것이 상상되네요.)

 

이게임은 재미있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데 바로 주괴 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주괴는 일반 주괴, PC방 주괴, 테라 주괴가 있는데 이 주괴를 이용해서 게임내에서 캐릭터를 더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단 테라주괴는 유료 아이템이며, 일반적으로 소모되는 주괴와 달리 사용여부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각 게임별로 도전과제도 제공하는데, 이 도전과제를 달성하면 게임내에서 사용되는 달러 등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도전과제는 숨만쉬어도 달성되는 것이 있는 반면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과제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과제 난이도에 따라 보상도 차이가 많겠지요.)

 

Screen Shot 2011 12 14 at 3 59 41 PM

도대체 게임하면서 이걸 어떻게 신경쓰냐고요 -_-;;

 

또한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를 위한 사제시스템은 고렙의 플레이어와 저렙플레이어가 사제지간으로 등록되어 도움을 주는 시스템을 제공하며, 클랜도 내부에서 운영이 가능하고, 게임 중에 보이스챗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커뮤니티 성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넥슨 특유의 유료아이템도 많이 강화가 되었는데요. 사이퍼즈는 크게 게임내에서 받은 달러를 이용하여 결제 할수 있는 달러샵과 온라인 캐쉬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는 테라샵이 존재합니다.

Screen Shot 2011 12 14 at 4 04 45 PM

현질은 오른쪽으로 !!

 

달러샵에서는 크게 아바타/부스터/캐릭터/전투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지만, 테라샵에서는 아바타/패키지/기능아이템(!)을 구입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테라샵에서 테라로 아바타를 구입한 경우 특전이 있으며, 구입 시 5,000 달러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Screen Shot 2011 12 14 at 4 08 12 PM

아바타를 부위별로 구입하는군요 -_-;;;

 

또한 초보플레이어를 위한 패키지도 있다고 하니, 게임을 하시다가 한번쯤 둘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사이퍼즈의 테라샵을 이용하기 위해서 테라를 SendHow 로 충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214 01

1214 02

 

SendHow 의 결제대행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은 이전 포스팅인,


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SendHow 서비스 예치금을  Western Union 을 통해서 충전 하실 수도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

 

Screen Shot 2011 12 14 at 6 17 07 PM

SendHow 를 이용하니 한국사이트 이용하기 참쉽죠?

 

다음 포스팅 부터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마땅한 포스팅거리가 생각나지 않내요 ㅜ_ㅜ

 

혹시 크리스마스때 한국에서만 살 수 있는 받고 싶은 선물이나, 한국에 떨어져 있는 가족, 애인에게 한국 쇼핑몰에서 구입해서 보내주고 싶었던 것이 있으면 저희 트위터로 알려주시면 저희가 포스팅 주제로 요긴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