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일 화요일

2012 년 부터는 해외에서도 한국 다이어리같은 한국상품을 구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이제 정말 2012년 임진년 흑룡의 해가 밝았습니다.(정확히는 구정이 아직 지나지 않았지만요.)

 

SendHow 서비스를 시작한 것이 아직도 얼마된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해가 바뀌어 버렸네요.

 

새해를 맞으면 우리는 항상 새로운 다짐을 하며, 지난 한해에 저질러 놓은일을 하나둘씩 정리하기를 갈망하지요.

 

이런 갈망은 책상이나 아무렇게나 처박아둔 물건들을 정리한다던지, 갑자기 목욕(?)이 하고 싶다던지, 창문을 활짝열고 음악을 틀어둔채로 1년간 한번도 하지 않은 방청소를 시작하는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일어나는 정신적인 갈망을 육체적인 노동(?)으로 승화하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신년기념 다이어리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제 완벽한 다이어리 정리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Photo1

흔한 사회인의 다이어리.jpg

 

 

 

 

다이어리라는게 매년 1월 1일에 다이어리를 정리하고 나면, 약 364일간 어디있는지 안보이더군요.

 

 

 

아 올해부터는 안그럴꺼라고요 !!!

 

 

 

2012 년 새해를 맞이하여 저는 지난 3년간 잘써왔고(?) 애지중지(?)하던 다이어리를 이제 버리고,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입하기 위해 각종 쇼핑몰을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다이어리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고 그냥 적당한 것을 구입하려고 하던 찰나 !!

 

한국내 팬시 전문 쇼핑몰에 들어간 순간 !!

 

Screen Shot 2012 01 03 at 7 38 24 PM

이거슨 신세계 !!!

 

솔직히 해외에도 다이어리가 참 많고 특이한 컨셉으로 많이들 나오며, 만든이들이 다이어리를 작성함에 있어 나름대로의 철학이 묻어 나오는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한국내에서 파는 다이어리가 이렇게까지 멋지고 이쁜것이 많은지는 몰랐습니다.

 

이제까지 팬시 쇼핑몰에 자주 들어가기는 했는데 유심히 안봐서 그런지 구경만 했는데도 벌써 퇴근시간이네요.

 

저 같은 경우는 해외에 있을때 학교에서 매년 지급하던 학교 다이어리를 가지고 다닌 경우가 대부분이었고,

 

회사다닐때도 회사에서 주거나 각종 거래처에서 선물로 주는 다이어리를 주로 사용해서 다이어리 구입에 필요성을 못느꼈었는데, 오늘 쇼핑몰을 돌아다니면서 몇번의 지름신 강림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Diary

쇼핑몰에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종류의 다이어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바보사랑 www.babosarang.co.kr)

 

물론 이렇게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다이어리도 멋지지만, 요즘은 웹툰작가들이 만든 웹툰 다이어리의 인기도 엄청나더군요.

 

Screen Shot 2012 01 03 at 8 12 14 PM

웹툰요정 서나래님의 다이어리

 

 

Screen Shot 2012 01 03 at 8 15 27 PM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의 박동성 님의 다이어리

 

 

그리고 이제는 연말의 이벤트가 되어버린 무한도전의 다이어리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2 01 03 at 7 51 02 PM

무한도전(무도) 달력 및 다이어리 !!!

(MBC Tshop에서 판매중 http://www.mbctshop.com/)

 

이렇게 지면상으로 이야기 하는 것 만으로는 벅찬 많은 종류의 다이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에 계신 분들께서는 또 이런 질문을 하실 수 있지요.

 

누가 좋은거 모르냐? 사고 싶어도 해외발급 카드로는 쇼핑몰에서는 결제도 안되고, 송금도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고 배송도 안해주고, 여기 포스팅된 다이어리 말고 내가 사고 싶은 다이어리 리스트만 작성해도 다이어리 한권은 그냥 채우겠다. 운영자 센스가 너무 없다. 운영자 바보 이런정보 말고 나한테 필요한 정보를 올려라. 사람끌기 용이냐? 낚시질 하냐? 누구는 살줄 몰라서 안사는 줄 아냐?

 

(실제로 이런 문의글을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시지는 않습니다. -_-;;;;)

 

 

정리를 하자면,

 

SendHow 를 이용하시면 해외에 계신분들도 얼마든지 한국내 쇼핑몰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하실때는 Paypal 을 이용하셔도 되고, Western Union 을 통해서 충전을 먼저 하신 후 이용하셔도 됩니다.

 

SendHow 를 이용하여 한국내 쇼핑몰에 결제하시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 주세요.

0103 01

0103 02

 

SendHow 를 이용하셔서 해외에서 한국내 쇼핑몰에 결제하는 방법과 어떻게하면 안전하게 해외배송을 받으실 수 있는지는 이전 포스팅에 전반적으로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이제 새해도 밝았고(아직 구정 전이지만요) 2012년이라는 새로운 인생의 실타래를 잘 ~ 풀어나가기 위해서는 주변환경을 새롭게 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올해는 런던올림픽도 있는 해이기 때문에 잠깐 정신줄을 놓으면 순식간에 후반기로 들어가게 되겠지요.

 

더 즐겁고, 꽉찬 한해가 되기 위해서 새로운 구입한 다이어리라는 무기를 득템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추운 겨울(남반구는 더운….) 따뜻하게 보내시고, 희망찬 한해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