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0일 화요일

지금부터 설날(구정)선물을 준비합시다. 해외에서 한국전통한과를 구입해서 보내는것은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새해가 밝기가 무섭게 2012년의 설(구정)은 1월 22일 부터 24일까지 입니다.

 

이제 2주도 채 안남은 상태이지요.

 

상당히 연휴가 짧기도 하고, 올해는 1월 중순과 말 사이에 끼어 있는 상황이라 한국은 벌써부터 구정준비에 정신이 없을 정도 입니다.

 

해외에서는 설날을 그냥 넘기는 분도 있긴 하시지만, 일반적으로는 한국에 선물을 보내시거나, 돈을 보내시거나 하는 경우가 많으시지요.

 

이번 설을 맞이하여, SendHow 는 한국에서 설(구정)맞이 선물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첫번째로 한국 고유 명절다과인

 

Screen Shot 2012 01 10 at 12 34 22 PM

달콤한 한과 선물세트 !!

(출처:창평한과 - www.hojungfood.co.kr)

 

요즘은 명절에 지내는 차례 또는 제사가 아니면 자주 먹어보기 힘들지만, 예전에는 다과의 대명사 였지요.

 

저 같은 경우는 먹을 것 많고 과자도 많은 요즘에도, 전통한과나 약과가 더 맛있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달콤한 조청과 찹쌀이나 각종 깨 등으로 만든 한과와 강정의 맛은 시중에서 파는 과자 같은 것과는 비교할 수 없지요.

 

요즘 같이 먹거리에 대한 불신이 많은 경우를 해결하고자 각종 지자체에서 천연재료를 이용한 웰빙한과 등을 출시하고, 누가 만들었는지 생산자를 함께 등록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강원도 강릉시에서 운영하는 한과마을에서 직접 판매하는 한과도 있고, 창평한과 등은 국내에서도 명인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빠른 주문을 하셔야 설 연휴가 시작하기 전에 선물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한과쇼핑몰 들이 모두 해외에서 발급한 신용카드를 받지 않아 쉽게 구입할 수 없지요.

 

이런경우 SendHow 결제대행 기능을 이용하면 전혀 어렵지 않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0110 01

0110 02

0110 03

 

근래에는 먹거리 관련 이슈가 너무 많고 아토피와 알러지 때문에 부모님들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요즘은 먹거리와 관련된 이벤트가 많습니다.

 

한과 같은 경우는 강릉의 한과마을에서 한과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도 많이 있고, 유기농 먹거리를 위한 각종 지자체 이벤트가 많이 있고, 한과를 직접 만드시는 명인들께서 고객과 직접 거래를 하기위한 쇼핑몰을 많이 만들고 있는 추세이지요.

 

물론 일반 쇼핑몰 들에서도 한과를 많이 다루기는 하지만, 국내 명인이 만든 한과가 아닌 수입산 한과도 많이 있는 상태이지요.

 

이번 설에 한국에 선물을 보내실 예정이시거나, 직접 구입을 하실 예정이시면, 한국에 있는 명인 한과쇼핑몰에서 한번 구입을 해보시는 게 어떨지요.

 

SendHow 를 이용하셔서 해외에서 한국내 쇼핑몰에 결제하는 방법과 어떻게하면 안전하게 해외배송을 받으실 수 있는지는 이전 포스팅에 전반적으로 설명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SendHow 이용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설날은 한국에 있는 분들께 선물도 하시고 서로 따뜻한 마음을 보내시는 설날이 되시기 바랍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