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17일 화요일

해외에서 한국 테일즈런너 캐시를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얼마전 해외에 런칭한 국내 온라인 게임하나가 서비스를 포기한 일이 발생했었지요.

 

해외에 런칭한 국내온라인 게임이 서비스를 포기하는 것이 어제 오늘일은 아니지만 3년이란 긴 기간을 서비스 했었고, 국내에서는 현재까지도 매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라 더 안타깝습니다.

 

그 비운의 게임은 바로

 

Screen Shot 2012 01 17 at 11 52 24 AM

뛰어놀자 테일즈런너 !!!

 

해외에서는 어땠는지 모르지만 국내에서는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캐쥬얼 레이싱게임의 선두주자 이지요.

 

테일즈런너의 경우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를 배경으로 하여 어린이 교육도서가 나오기도 했고, 캐릭터 상품으로 까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01 30 PM

초등학생을 위한 수학 킹왕짱! (저희때는 산수였는데 -_-;;;)

 

테일즈 런너는 일반적인 메카닉 레이싱 게임이 아닌 캐릭터가 직접 '달리기(!)'를 하는 게임입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05 01 PM

테일즈런너는 달리기 입니다

 

다양한 캐릭터도 있가 있기도 하지만 테일즈런너의 가장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다양한 테마의 맵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맵 형태는 동화를 배경으로한 동화맵으로 흥부와 놀부를 시작으로 알라딘, 제크와 콩나무 등등 이야기만 해도 모두 알 수 있는 유명동화를 모티브로 맵을 만들었습니다.

 

맵의 컨셉을 알고 달리다 보면 왠지 정말 동화속을 배경으로 달리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 입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22 15 PM

형수님 저 흥분데요 >_<

 

물론 기본적인 동화맵 외에도 트레이닝 맵, 서바이벌 맵, 닥터헬, 협동 맵, 동물레이싱 등등 각 맵에 따라 게임을 하는 방식도 틀려지고 룰도 많이 바뀌게 되어 단순해 질 수 있는 레이싱 게임에 다양한 재미를 부여할 수 있도록 구성을 했습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25 43 PM

이건 달리기가 아니잖아 !!

 

테일즈런너의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는 어린이 도서로 까지 나온 다양한 캐릭터 입니다.

 

각 캐릭터 별로 능력치 및 특수능력이 틀리며, 상대의 캐릭터에 따라 공략하는 방법도 가지가지라고 합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27 08 PM

이번에 13번째 신규 캐릭터도 나왔어요

 

하지만 저 같은 경우는 연금아이템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다양한 카드를 보는 재미가 더 있더군요.

 

이 카드들은 각 맵별로 다르게 존재하며, 해당 맵에 스토리를 이야기 해주는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35 30 PM

이 4장 만으로 흥부와 놀부 에피소드 1 이 모두 설명됩니다. ^^;;;; (에피소드 2는 놀부의 역습?)

 

모아놓은 카드를 보고 있으니 한편의 동화를 보는 것 같아서 빠진 카드를 모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지금까지 테일즈런너의 기본적인 재미일뿐! 테일즈에는 그외에도 다양한 재미가 존재합니다.

 

우선 이 게임의 커뮤니티인 '만남의 광장'은 다양한 플레이어가 광장에서 만나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미니게임을 하거나 길드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물론 공원에서 한눈에 반한 상대와 커플이 될 수도 있지요.(ㅜ_ㅜ)

 

기본적인 상점과 연금술사도 공원에 있기때문에 다음게임을 위한 장비를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42 27 PM

공원에는 이런것도 있군요 !!

 

게임내에서 커플이 된 경우 22일 이 지난 후에 실제 결혼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기로한 커플은 사전 결혼준비도 해야하며(?), 청첩장도 보내야 하며(?!), 결혼식도 자동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입장/주례사/부부서약 순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고나면, 팜 지형과 하늘 아이템을 선물로 주고, 부부전용 아이템으로 신혼생활을 꾸밀 수 있다고 합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47 50 PM

결혼식이 이렇게 자세하면, 그 반대는 4주의 조정기간이 필요한가요?

 

테일즈런너는 '달리기'가 주 종목이지만 테일즈 팜이라는 목장 경영도 할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 자신의 농장을 마련하고 다양하게 꾸미며, 수확을 하는 시스템으로 요즘 유행하는 온라인 경영게임과 플레이 방법과 동일 합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2 53 00 PM

이 게임은 도대체 ??

 

이외에도 펫시스템, 엠블렘 시스템 등 참 다양한 요소들이 게임속에 있으며, 이런 요소들이 2005년 처음 오픈한 이후 지금까지 장수할 수 있었던 이유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테일즈런너도 약간의 현질이 필요하기는 합니다.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나갈 각종 아이템 및 캐릭터들, 레벨업을 빨리할 수 있는 부스트 업 아이템들, 팜을 특정테마로 바꿀수 있는 테일즈팜 패키지 까지 매우 다양한 아이템들이 존재합니다.

 

Screen Shot 2012 01 17 at 1 02 09 PM

현질의 기본 ! 초보자 광렙세트 !!

 

이런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면, 처음시작하신 분들도 단기간 내에 주변의 친구들과 동등한 레벨에서 게임을 하실 수 있으니, 저처럼 팀내에서 소외감 느끼시는 분들은 Must Have Item 이지요 ^^;

 

하지만 해외 테일즈런너는 이미 서비스 종료를 한 상태이며, 어쩔 수 없이 한국서버에서 게임을 하셔야 하는 분들도 많이 생기셨고, 한국에서 해외로 거주지를 이동하신 분들께서는 이미 키워놓은 캐릭터 때문에 한국서버에서 하셔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지요.

 

더군다나 테일즈런너는 한게임, 엠게임, 나우콤 등 매우 많은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느 관계로 캐시충전을 할때 해당 업체의 계정으로 충전을 하는 주의를 요합니다.

 

해외에 계신분의 가장 큰 문제는, 결제방법이 없어 어쩔 수 없이 '현질'을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고, 이런 관계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신데, 상당히 높은 금액이기 때문에 손해보는 느낌도 많이 드실 겁니다.

 

SendHow 를 이용하시면, 상당히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환율또한 Paypal 을 이용하실때는 Paypal 환율에 맞추어서, Western Union 을 이용하실때는 당일 환율에 맞추어 충전하실 수 있기 때문에 나름 이점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국 테일즈런너의 캐시를 SendHow 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충전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 해주세요.

 

0117 01

0117 02

0117 03

 

국내에서 유명세를 치루고 해외에 런칭한 게임이 매번 잘 되는 것은 아니지만, 3년간 잘 버티다가 종료된 경우 문화의 벽이 얼마나 큰지 실감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게임사들이 게임을 해외에 런칭하는 것에 치중하는 것 보다, 해외 유저가 유입될 수 있는 형태를 만드는 것이 어떠할 지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일본, 중국, 유럽등을 모두 런칭하는것 이 힘들다면, 차라리 그 곳에 거주하는 분들이 자유롭게 접속하게 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결제' 문제도 해결을 해야겠지요. (하지만 이제 SendHow 가 있는데 뭐가 걱정입니까 ^^;;;;;;)

 

캐쥬얼 게임을 즐기시는 많은 해외거주자 분들께서 불편하지 않도록 결제문제는 SendHow 가 항상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endHow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면 더 자세하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참조로 예치금 충전은 주변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는 Western Union 을 이용해서도 가능하시니 한번에 큰 금액을 결제하실 때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SendHow 이용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012년 1월도 벌써 중반에 들어섰고, 이제는 정말로 설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즐거운 설 맞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