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7일 금요일

해외에서 한국의 카발온라인 캐시를 실시간으로 충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지난번 국내에서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3년간 서비스를 하다가 근래에 철수를 슬픈(?)게임인 테일즈런너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슬픈이야기만 할 수 없기에 이번에는 미국,일본,중국,대만 및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고 2012년에는 터키 등 유럽시장에 진출 예정인 게임에 대하여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05May 1024 768

일본에서 오픈베타 동접 6만 신화 !! 카발 !!

 

우선 카발을 오늘 포스팅 하는 가장 큰 이유는...

Screen Shot 2012 01 27 at 10 48 41 AM

일러스트가 이~뻐

 

카발은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압축프로그램인 알집과 알약, 알툴즈 등을 만든 이스트소프트(ESTsoft)가 제작한 MMORPG 게임입니다.

 

Screen Shot 2012 01 27 at 10 54 15 AM

가마우지, 왜가리 폴더를 모른다고 하지는 않으시겠지요?

 

카발은 2005년 정식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10년 7월 7일에는 확장팩을 내놓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게임소개

반복되는 고통과 혼란의 역사를 움직여 온 악의 세력에 맞서는 비밀결사단의 활약상을 그린 MMORPG다. 유저는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늘려가는 한편 퍼즐과 트릭, 함정 등 많은 어려움을 헤쳐 나가며 악의 근원을 물리친다. 자체 개발 엔진으로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며 순차적인 스토리 진행으로 자연스러운 캐릭터 레벨업과 다양한 퀘스트를 보여준다.

출처: IT매일

 

카발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자면 당시 온라인 게임치고는 상당히 미려한 화면과 화려한 이펙트를 자랑하고 있었으며, 지금도 업데이트를 거쳐 아직까지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2 01 27 at 2 42 12 PM

화려한 이펙트 !!(이미지출처: 게임메카)

 

장수하는 게임들의 대표적인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움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하여 새로운 게임으로 거듭나는 것인데, 카발도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새로움 즐거움을 주고 있지요.

 

(처음 카발이 나왔을 당시 플레이 할 수 있는 최소사양이 펜티엄3 였음을 감안해 보면 정말 오랜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 유입되는 초보 플레이어가 쉽게 적응할 수 있게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만렙제한을 늘려 예전부터 즐기던 플레이어가 게임을 해야하는 이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강화 시스템 개선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아이템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아이템 시세등을 매각 시 자동으로 입력해 주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어의 수고로움을 많이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시세보다 25% 이하로 거래를 시도할 경우 안내창을 통해 안내해 주는 등 플레이어가 손해를 보지 않도록 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Screen Shot 2012 01 27 at 2 50 15 PM

아이템을 매각할때 자동으로 현재 시세를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아이템 매매율도 상당히 높아 현재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베이 등 거래중개서비스 업체에서도 항상 상위 5위안에 들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매매를 하는 것을 감안해 보면, 게임내에서 이렇게 현재 평균매매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지요.

 

 

카발은 현재 부분유료화인 관계로 일부 아이템을 위한 캐시충전이 필요합니다.

 

한국내에 거주하시는 분이야 신용카드, 체크카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핸드폰/ARS 소액결제등으로 결제하실 수 있지만,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결제를 하시고 싶어도 방법이 없지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카발온라인:익스펜션 의 캐시를 SendHow 를 이용하여 충전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0127 01

0127 02

0127 03

 

SendHow  이용에 좀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한국의 온라인 게임들이 해외로 하나씩 진출하고 있고 해외에서도 얼마든지 한국게임을 즐길수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한국에 있는 친구들과 한국서버에서 모여 게임을 하는 것과는 다른점이 많습니다.

 

더욱이 MMORPG 같은 경우는 활성화가 어느정도 되어 있어있고 길드도 많아야 재미있는데, 해외에 진출한 게임의 경우 활성화 단계에 있기때문에 많이 부족하지요.

 

이럴때 한국서버에서 게임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만, 부분유료화 게임의 경우는 결제를 할 수 없기때문에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SendHow 를 이용하시면 오늘 포스팅한 카발은 물론이고, 대한민국에 있는 온라인게임 중 무통장입금을 지원하는 결제서비스는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기때문에 더이상 몇일씩 기다리실 필요가 없습니다.

 

춥고 쓸쓸한 겨울(남반구는 여름)이지만 올해부터는 여가시간은 한국의 온라인 게임으로 보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