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0일 금요일

로스트사가 골드(페소)를 해외에서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요즘 몇일간 캐주얼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는 와중에 캐주얼 게임 장르 선정에 문제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전액션 게임 하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Screen Shot 2012 02 10 at 5 08 12 PM

겜보이로 한시대를 풍미했던 S사가 퍼블리싱한 로스트 사가 !!

 

로스트사가는 2007년 처음 오픈을 한 후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는 온라인 대전액션게임이지요.

 

2007년도 당시 온라인 대전게임이 흔치 않았던 관계로 나름 큰 반향을 일으켰고 꾸준한 업데이트와 캐릭터 추가로 지금 현재는 65명의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Screen Shot 2012 02 10 at 5 12 07 PM

아직도 더 추가될 캐릭터가 많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자기만의 스토리 라인과 특징이 뚜렷하고, 이용할 수 있는 스킬과 아이템도 많기때문에 엄청나게 많은 조합이 있을 수 있지요.

 

또한 캐릭터 별로 운용전략이 틀리고, 고수들끼리는 캐릭터 선택이 승패를 좌우할 정도로 민감한 사항입니다.

 

Screen Shot 2012 02 10 at 5 17 07 PM

캐릭터 별로 자신만의 배경이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만 가지고는 많은 인기를 끌수 없겠지요.

 

로스트 사가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엄청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템 장착 시스템 과 뺏기 시스템

로스트 사가에서는 캐릭터마다 부위별로 무기/갑옷/투구/망토 4가지를 장착하고 있습니다만, HP 가 0 이 될 경우 아이템을 부위별로 떨어뜨리게 됩니다.

이 때 떨어뜨린 아이템은 누구나 주워서 사용할 수 있는데 유저별로 많은 호불호가 갈리는 군요.

Screen Shot 2012 02 10 at 5 21 44 PM

당해보면 압니다 -_-;;;;(근데 일러스트 너무 얄밉게 그려놨네요)

 

 

 

아이템 조합을 통한 나만의 캐릭터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템 조합으로 추가된 능력치와 강화효과를 누릴 수도 있지만, 이 아이템 장착을 통해 개성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입은 상점 탭에서 기본/보급/영구 형태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한 장비는 원하는 캐릭터에게 자유롭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레벨 제한은 있습니다.)

Screen Shot 2012 02 10 at 5 26 29 PM

이것도 입혀보고 저것도 입혀보고 !!!

 

내가 한만큼 달라진다. 육성시스템

플레이 하며 레벨도 오르지만, 대전액션게임은 캐릭터가 가진 기본 능력에는 변화가 없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로스트 사가에서는 레벨업시 지급되는 육성포인트를 이용하여, 기본공격력과 방어력, 이동속도나 기타 능력치를 캐릭터 별로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육성하는 방법도 시간육성(육성포인트와 일정시간을 소모하여 육성), 즉시육성(육성포인트와 페소를 소모하여 육성)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어, 빠른 육성 또는 저렴한 육성을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2 02 10 at 5 31 29 PM

내 용병은 내가원하는데로 키운다 !!!


로스트 사가가 재미있다고는 하지만 어쩔수 없이 약간의 현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해외에 계신 분들께서는 해외에서 발급받으신 카드나 데빗(Debit) 카드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결제하실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ㅇ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서 로스트사가에서 사용되는 골드(페소)를 실시간으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충전은 아이오엔터테인먼트의 아이디와 네이버 아이디로 구분할 수 있는데 실제 방법은 양쪽다 동일하니 원하시는 사이트에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0210 010210 020210 030210 04

 

SendHow  이용에 좀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요즘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되고 있으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할만한 대작들도 많이 오픈이 예정되고 있습니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LOL) 도 국내 정식오픈을 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조금있으면 디아블로 3, 블러드앤소울 등 대작온라인 게임들이 많이 오픈할 예정이지요.

 

저희 블로그 포스팅이 해외에서 한국의 친구들과 게임을 하고 싶지만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하며, 대작이 몰려오는 즐거운 2012년을 만끽할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