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3일 금요일

해외에서 키높이구두를 구두마루 같은 한국쇼핑몰에서 구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해외에 있다보면 신체적인 조건때문에 가끔 슬플때가 있습니다.

 

체격적으로는 아무래도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작기때문에 이해는 합니다만, 키와 다리길이때문에 기장이 너무 긴건 좀 많이 슬프지요.

 

(물론 안그러신 분도 계시겠지만, 아쉽게도 저는 그 부류에 속하지 못하는 군요)

 

이런 문제는 캐나다 미국 유럽 등 서양인이 많은 곳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국내에서도 엄청나게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남자는 키가 180은 넘어야 한다는 망언을 시작으로 키작은 남자들을 슬프게 만들고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서 저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제에 대하여 포스팅 하기로 했습니다.

 

Screen Shot 2012 02 03 at 1 57 09 PM

오늘의 아이템 !! 키높이 구두와 깔창 !!! 질러주겠어 !!!!!

 

몇년 전만 해도, 사실 키높이 구두와 깔창은 국가기밀에 준하는 은밀한 남자들의 비밀아이템이었습니다.

 

친구가 신발속에 깔고나와도 모른척, 눈치채도 모른척 해주는 것이 친구간의 가장 큰 '예' 였으며, 이성이 있는 장소에서 나의 키높이 깔창에 대한 정보를 발설하면 그 친구는 더이상 친구가 아닌 원수이지요.

 

 

예전에는 여성분들도 남성이 키높이 구두나 깔창을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Screen Shot 2012 02 03 at 2 04 07 PM

미안해 나 키높이 구두야…. 사실 너보다 5센치 작아….

 

하지만 !! 요즘은 많이들 '드러내고(?)' 사용을 하시더군요.

 

거기다가 요즘은 한국의 방송프로들도 키높이 깔창을 공공연하게 이야기 하고, 더이상은 숨길것이 아닌 옵션이다 라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서 이제는 은밀한 아이템이 아닌 모든남자들의 Must Have Item 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자의 키는 힐부터 라고 했나요? 남자의 키도 깔창부터 인 시대가 이제 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Screen Shot 2012 02 03 at 2 14 06 PM

대한민국 키높이 깔창 대중화의 선두주자는 단연 이분이지요

 

 

국내에서는 이제 키높이 구두, 깔창은 물론 키작은 남자를 위한 쇼핑몰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네이버 등에 키작은 이라고 검색해 보면 엄청나게 많은 쇼핑몰 들이 나오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키높이 구두에 대한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군요.

 

Screen Shot 2012 02 03 at 2 18 36 PM

수상한 삼형제 중 누가 키높이 구두를 신었을까요? (이미지 출처 구두마루 - www.gudumaru.com)

(참고로 구두마루는 해외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키작은 남자를 위한 쇼핑몰은 많지만 정작 해외에서는 구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발급한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능 하며, 일부 쇼핑몰의 경우는 해외배송까지 해주면서 결제는 안되는 경우가 엄청 많지요.

 

하지만 SendHow 를 이용하시면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것 쇼핑을 하셔도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국 쇼핑몰에서 SendHow  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NewImage

NewImage 2

 

어떤가요? SendHow 를 이용하면 지금까지 미국, 일본, 영국, 캐나다, 싱가폴, 중국 등 해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께서 가장 불편했던 한국쇼핑몰에서의 온라인 결제가 너무나 손쉽게(더군다나 실시간으로) 처리가 됩니다.

 

SendHow 이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포스팅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저희 블로그의 이용방법 카테고리의 포스팅이나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저도 대한민국 평균을 간신히 유지하는 키지만, 해외 유학시절에는 친구들과 비교해서 작은키 였습니다.

 

(물론 베트남이나, 대만, 인도네시아, 중국, 홍콩 등 많은 동양계 친구들과 비교해서는 그다지 작은키는 아니었지요.)

 

옆에 같이 서있을때 저는 잘 안보인다는 것이었고 왠지 소극적이 되는 느낌도 많이 들었습니다.

 

개방적이어야 되고, 짧은 시간에 사람을 많이 사귀어야 하는 해외에서 겨우 '키'하나 때문에 본인만 소극적이 되어가고 있고, 짧은시간내에 떨쳐낼 수 없다면...

 

오늘부터 그냥 모든 신발에 키높이 깔창을 집어 넣으시고, 모든 구두를 키높이 구두로 바꾸세요.

 

(저 아는 분은 농구화에도 깔창넣고 운동했습니다.)

 

그럼 저는 또다른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