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1일 수요일

신화의 정규 10집 앨범 'The Return'(더 리턴)이 발매됩니다. 해외팬들 빨리 구입해 봅시다.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이번주는 정말이지 음악적으로 풍성한 한주인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SHINee 컴백 앨범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는데 오늘은 아이돌이 아닌 어른돌(?)이 컴백을 합니다.

 

Shinhwa

바로 저도 좋아했던 신화가 컴백을 합니다 !!! (이미지 출처: 신화컴패니)

 

2008년 이후로 특별한 앨범발매 없이 군복무와 각자의 길을 걸으며 자연스레 해체한것 같은 분위기를 만들던 신화가 이제는 군필이 되어 돌아 왔지요.

 

(개인적으로는 참 바람직 하다고 생각듭니다 ^^;;;)

 

앞으로는 함께 모여있는 것을 못 볼 줄 알았는데 이번 2012년 3월 23일 부터는 가능하겠군요 (살아있길 잘했어 ㅜ_ㅜ)

 

신화는 1998년 3월 24일 '해결사'라는 곡을 들고 파워풀한 안무로 무장한 6명의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오늘이 3월 23일이니까 내일이면 딱 14주년 이군요 >_<)

 

2008년 이후로 약 4년간 앨범활동을 하지 않다가 정규앨범인 10집 'Return' 을 들고 나왔습니다.

 

이번 앨범에 대해서 살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4년의 철저한 내공, 시간이 흐를수록 노련해지는 멤버들 각각의 곡 해석력 및 업그레이드 된 퀄러티의 음악을 정성껏 담은 ‘신화’ 정규 10집 앨범 ‘THE RETURN’!

이번 앨범은 일렉트로니카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예전의 신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곡들이 함께 담겨져 있어 신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 그리고 ‘뮤지션’이자 ‘아티스트’가 된 신화의 면모까지 재확인 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디렉팅 및 앨범 전체에 걸쳐 참여하고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은 수록 곡의 구성, 트랙 순서, 트랙간의 간격까지, 그 모든 것들을 세심하게 고민해서 만들어 낸 앨범으로, 그야말로 왕의 귀환을 예고하며 가요계에 일대 파란을 몰고 올 예정이다.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답이라도 하듯 ‘Venus’ 와 ‘Hurts’ 두 개의 타이틀 곡을 선정 ‘신화’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10집 앨범은 신화 9집의 타이틀 곡 ‘Run’의 작사?작곡에 이어 다시 한번 앨범 작업에 혼신을 쏟은 멤버 이민우, 작사 및 보컬 디렉팅으로 참여한 ‘에릭’ ,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함께 작업 한 앤드류잭슨, 히트곡 메이커 윤일상, 이효리의 ‘텐미닛’을 작곡한 김도현, 솔리드 출신 뮤지션 정재윤과 아지아틱스 등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였으며, 수록된 11곡 모두 다양한 시도와 감성들로 더욱 풍성해진 ‘신화’의 음악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댄스 타이틀 곡 ‘Venus’ 는 멤버 ‘이민우’가 직접 작사하고 ,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작업을 같이 한 ‘앤드류 잭슨’이 작곡한 Pop-Electro장르의 댄스 곡으로 강한 비트와 인상적인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 여인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이 담긴 댄스 타이틀 곡 ‘Venus (비너스)’는 전 세계 트렌드인 일렉트로니카 장르에 ‘신화’ 특유의 강도 높은 안무, 귀에서 맴도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신화’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대표 곡으로 기억될 것이다. 

또한, 발라드 타이틀 곡 ‘Hurts’는 멤버 ‘에릭’이 작사 및 보컬 디렉터로 참여하고 세계적인 아티스트 ‘Frankie J’가 참여한 8비트의 애절한 팝 발라드 곡으로, ‘에릭’의 정교한 보컬 디렉팅을 느낄 수 있으며 그 어느 때 보다 ‘신화’ 여섯 멤버의 섬세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시도하는 ‘에릭’의 랩 스타일은 듣는 이의 귀를 애잔하게 만들어 ‘신화’의 또 다른 매력을 충분히 느껴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앨범자켓 사진은 '길옴므' 의 디자이너 서은길씨가 특별 제작한 의상을 입고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뱀파이어를 세련되게 표현했으며, 신외 포토그래퍼인 김외밀씨가 촬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 역시 엄청난 이슈인데 니콘, 스카이 베가 등을 촬영했던 김광석 CF 감독이 촬영하였으며, 비너스를 잡기위한 여섯명의 뱀파이어를 영화 같은 스토리로 풀어나갔다고 합니다.

 

역시 14년 차 아이돌은 앨범자켓 하나도 이슈가 된다는 것을 볼 수 있는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n the Road
  2. Hurts
  3. Venus
  4. Red Carpet
  5. Move with Me
  6. Let It Go
  7. Stay
  8. Welcome
  9. Be My Love
  10. Re-Love
  11. Breathin'

 

Ah

에? 한글로 된 곡명이 없어?? Venus 는 노래방에서 'ㅂ'으로 찾아야하나?


이번 앨범은 3만장 정도가 한정반(또는 한정판)으로 발매 된다고 합니다.

 

현재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신나라레코드 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배송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앨범도 있고, 이 글도 보셨는데 해외 거주하시는 분께 늘 불편해 하시는 '결제'는 어떻게 하는지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asy

 

좀 더 자세한 SendHow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저희가 포스팅 해둔 글이 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이나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오셔서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신화의 명곡 '으쌰으쌰' 이후로 신화의 팬이 되었는데 이렇게 나이가 들어서 또 신곡을 들어볼 수 있다는 것은 참 좋은 기억인것 같습니다.

 

신화 자체에 대한 관심도 관심이지만, 이렇게 컴백을 해줌으로 신화를 매개체로 과거의 기억을 더듬어 볼 수 있는 기회도 될 수 있겠네요.(그땐 참 좋았는데 >_<)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저와 비슷한 생각 하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믿습니다.

 

오늘은 신화 앨범 구입해 보시고 과거의 추억을 회상해 보는 시간도 한번 가져보세요.

 

해외에 계신 분들이 늘 겪는 결제문제는 SendHow 에 맡겨 두시고요 ^^v

 

그럼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