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3일 금요일

해외에서도 신선도 온라인의 금화를 구입하기 위한 아이캐시를 실시간으로 충전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요즘 LOL 이나 리니지 처럼 고사양 게임이 잘나간다고는 하지만 웹게임의 질주도 엄청납니다.

예전에는 칠용전설이나 삼국지 같은 시간이 엄청 필요한 전략(육성 및 노가다)시뮬레이션 게임이 대부분이었지만, 요즘은 가벼운 캐주얼 게임이나 던전앤파이터스 같은 횡스크롤 게임도 많이 나왔습니다.

오늘 네이버를 뒤적거리다 보니 잘 보이지 않던 검색어가 하나 눈에 뜨더군요.

 

Sinsundo main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신선도' 입니다.

 

신선도는 웹게임 기반의 횡스크롤 RPG 게임으로 설치가 전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플래시 기반으로 되어 있어 그 지겨운 Active X 같은 것 설치없이 가입부터 게임시작까지 1분도 걸리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군요.

(참조로 OSX 나 Linux 에서도 전혀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어 순위에 오른만큼 많은 사람이 몰리고 있긴 합니다만 플레이 해본결과 그다지 많이 혼잡하지는 않습니다.

 

Sinsundo server

보이시나요 이 엄청난 혼잡도 !!(하지만 플레이에는 지장없습니다.)

 

우선 게임사의 이야기를 잠깐 보자면,

 

신선도는 신선협객을 소재로 하는 색다른 무협의 세계가 바탕이 되고 있으며, 신선 문파 간 대립과 갈등을담은 방대한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곤륜파와 촉산파의 양대문파로 구성
- 문파별 무사, 검사, 장성, 궁수, 술사의 직업군과 직업별 특수 필살기
- 다양한 전투시스템을 지원하여 던전도전 이라는 색다른 재미요소를 플레이어에게 전달

신선도의 모든 전투는 게임 내 줄거리에 따라 흥미롭게 진행이 되고 쉽게 구성된 전투방식을 진행하다 보면자연스럽게 방대한 게임시스템을 익히게 되는 쉽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쉽고 ! 재미있는 경험 ! 이라고 합니다. 가입도 쉽고, 설치도 쉽고, 재미있는 경험에 게임도 쉽다고하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우선 게임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지요.

 

어려운 퀘스트는 없다 !!

처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도 거침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퀘스트가 구성되어 있고, 복잡한 3D 진행 방식이 아니라서 길찾기도 쉽습니다.

또한 충실한 퀘스트 튜토리얼이 플레이어가 자리잡을 수 있을때까지 많은 도움을 줍니다.

 

플레이어 편의 기능에 목숨을 걸었다 !!

플레이어가 플레이 하지 않는 시간에도 '수련' 이라는 기능을 통해 경험치가 계속 오르는 기능이 있습니다.

간혹 마을 한쪽 구석에서 가부좌 틀고 자리잡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바로 '수련'중인 분들입니다.

Training

어려워서 주저 앉은것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자면서도 수행중인 겁니다.

 

타이틀 방어전 !! 12시까지 경기장에서 내 랭킹을 지켜라 !!

플레이어간 대결을 할 수 있는 곳이며, 이곳에서는 랭킹 시스템이 있습니다.

타 플레이어를 이기면 랭킹이 올라가는데 이 랭킹을 당일 저녁 12시까지 지키면 엽전과 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Arena

12시 까지 타이틀을 방어하세요 !!!

 

포 더 아이어(?) 내 문파의 전투에 참가하라 : 진영전

신선도의 양대 문파인 청룡과 주작의 플레이어들이 특정시간에 모여 진영전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문파의 명예(라고 쓰고 엽전과 명성치 라고 읽습니다.)를 위해 진영전에 참전하세요.

 

운영자와 개발자의 악취미, 초대형 보스전(그래도 스카이림 정도는 아니지…)

신선도 보스전은 매일 특정시간대에 이루어 지며, 개시전에 타 플레이어와 협력이 필수 입니다.

전투중 사망하게 되면, 일정 쿨타임이 후 리스폰 되며, 시간내에 잡지 못하면 패배하게 됩니다.

많은 고급아이템과 재료들이 나온다고 하니 칼퇴를 하시던지 야근을 하세요 >_<

Boss

이게 보스입니다 보스 !!


자기야 나 잡아봐라 ~~ 경전호송

경전호송은 매일 3번 할 수 있는 퀘스트 중 하나로 성공 시 최대 100 만 엽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우리는 무조건 삼장법사를 골라야 합니다 !)

호송을 하는 플레이어는 구름(응? 근두운?)을 타고 지정된 장소로 호송을 무사히 마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공격 플레이어는 총 4번의 기회동안 경전을 뺏기 위한 전투를 치뤄 이겨야 합니다.

호송을 하는 플레이어는 타 플레이어를 초대해 함께 퀘스트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Defence

순순히 경전을 넘기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밖에도 기본적인 스킬 시스템, 파티 던전시스템, NPC 영웅을 용병으로 쓸 수 있는 영웅시스템, 영웅 레벨업을 위한 농장 시스템 등이 있는데 참신하고 아기자기 하게 게임을 구성한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정말 가볍디 가벼운 웹게임임을 감안하면 많은 것을 집어 넣으려고 노력을 많이 한것 같네요 ^^

 

 

그럼 이제 가장 궁금하신 신선도의 금화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금화는 신선도 내에서 캐릭터 육성, 제련, 농장 시스템의 농장 확대 등등 많은 부분에서 사용됩니다.

 

매일 시선도에 로그인 하거나, 몹을 잡았을때 드롭하거나, 친구추천, 네이버 검색등을 통해서 얻을 수 있지만, 가장 빠른 방법은 아무래도 '현질' 이지요.

 

또한 '현질'을 하신 내역에 따라 VIP 승급이 이루어 지며 VIP 레벨에 따라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농장에서 재배할 수 있는 레어 품종 이용가능이라든지, 일일 수련 시간 확대 등등 입니다.)

 

물론 즐기자고 하는 게임인 만큼 '현질'은 되도록 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스트레스를 받느니 차라리 약간의 '현질'을 하는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에 계신 분들께서는 이런 '현질' 조차 어려운 실정이며, 이런 부분이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SendHow 를 이용하시면 해외에서도 한국에 결제를 쉽게할 수 있으며, 더이상 게임의 재미를 반감시킬 일도 없습니다.

 

그럼 SendHow 를 이용해서 신선도 금화를 결제하기 위한 아이캐시 충전을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323 01

0323 02

0323 03

 

SendHow 이용방법에 대해서 좀더 자세한 사항은 이전 블로그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간만에 정말 걱정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나온것 같아 참 즐겁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윈도우가 아니어서 항상 게임을 할때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신선도는 윈도우, 맥 OSX, 리눅스 등 어떤 운영체제와 PC 및 브라우저를 사용하셔도 걱정없이 즐기실 수 있고, 느린 컴퓨터와 인터넷 회선에 상관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혹 끊어지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만 점점 나아 질것이라고 믿습니다.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신서도 한판 해보세요. 의외로 시간이 잘간답니다. ^^;;;;;

 

그럼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