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2일 수요일

해외에서 국내쇼핑몰의 화장품을 결제하시고 어버이날 선물로 보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서포트팀 진~ 입니다~

  

날시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달력을 보니 어느덧 5월이군요 !

 

5월은 뭐니뭐니해도 가정의 달이라는 것과 엄청나게 많은 양의 기념일이 있지요.

 

NewImage

5월은 가정의 달이지만 내 선물은 없다는 불편한 진실...

 

어린이날, 성년의날, 로즈데이, 스승의날. 그리고 절대 안챙겨서는 안되는 어버이날까지!!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의 주머니 사정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즐거운(?) 5월이 돌아왔습니다!!

 

NewImage

5월에는 2배속 재생입니다 ㅜ_ㅜ

 

오늘은 5월에 챙겨야 되는 많은 이벤트와 기념일 중에도 1년 중 유일하게 효도를 하게되는 어버이날(!)  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Father's Day 와 Mother's Day 가 나누어져 있어지만 한국은 '어버이날'인 관계로 선물준비는 대충하게 되거나 두분 모두에게 의미없는 선물을 하게되는 것이 현실이지요.

하지만 오늘은 해외에 나가서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 그리고, 나에게 용돈을 쿡쿡 찔러주는 사람!

바로 우리의 어머마마만을 위한 선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지요.

 

NewImage

대세는 엄마 !!!

 

 

저희팀에서도 해당 부분에 대한 설문조사를 했는데요, 엄마의 선물 1순위는 '현금!' 그리고 2순위는 '화장품'이였습니다.

 

그중 엄마들 선물하기로 가격대도 적절히 비싸고 (엄마들은 비싼거 좋아합니다.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응?) 

이름도 있고, ( 역시 엄마들은 이름 있는거 좋아합니다. ) 

그리고 기능도 있는 제품 2가지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하나는 제가 추천해 드리는 거구요~ 다른 하나는 저희팀 효녀 대리님이 추천해 주시는거에요)

 

우선!

저희 팀 대리님이 추천해주시는 '설화수 윤조 에센스!'

NewImage

오옷! 한국적인 귀티가 흐르는 저 느낌 !! (이미지 출처: 신세계몰)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한방 화장품이라, 한약 냄새가 나서 호불호가 조금은 갈릴 제품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도 선물 하기엔 적절하고, 설화수! 이름도 많이 알려져 있어서, 국산 명품 브랜드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윤조 에센스에 대해 설명을 조금 붙이자면...

부스팅 에센스라고 불리우며,   맨 처음 단계에 바르는 에센스입니다.  

해당 에센스를 바르고, 다음 제품을 받으면 피부에 더 잘받는다는거죠.  ( 엄마들 화장이 잘 받는다고 많이들 좋아라 하십니다. ) 

 

하지만 역시.. 강하진 않지만, 한방향이 있기 때문에,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해당 부분을 고려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번엔 제가 추천하는 '참존 컨트롤크림'  입니다.

참존 컨트롤 크림은 다양한 라인에서 나오는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라인은 '플래지엄' 라인입니다.

 

NewImage

이것이 바로 제가 추천하는 '플래지엄' 라인입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져서, 요즘같은 봄철에는 특히 피부가 많이 당기고 하잖아요..?

참존 컨트롤 크림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 발란스를 맞춰 주기 때문에, 어머니들 뿐 아니라,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플레지엄 라인에서 나오는 컨트롤 크림은, 벌꿀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서, 어른들이 좋아하세요. 특히 우리 엄마 ;;;  )

게다가, 한방화장품이 아니라서, 향에 대해서는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화장품 입니다.

가격대는, '설화수' 보다는 조금 저렴하지만, 참존 라인에서는 나름 비싼(?) 라인입니다.

게다가, 케이스도 '나 비싸! ' 라고 보여질 만큼 살짝 고급스럽구요.

사용 방법은, 세안후에, 얼굴에 살짝 펴 바르면, 잠시후에 얼굴에 물이 생깁니다. 푱푱푱...

그럼 그 물은 티슈로 살살 닦고, 가볍게 물로 세안만 하면 끝입니다.

 

한번 써보세요!  피부 보들거리고 참 좋습니다.

 

 

해외에서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도 이번 어버이날 선물을 한국으로 보내시는 경우가 많으시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 쇼핑몰에 결제를 하실 수 없는 상황이 많으시고, 가상계좌인 경우는 송금을 하셔도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그냥 포기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시지요.

이런경우 SendHow 를 이용하시면 해외에서도 얼마든지 결제하실 수 있으니, 이번 어버이날에는 선물을 보내보시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우리의 엄마를 우리가 챙기지 않으면 누가 챙겨드리겠어요. ㅜ_ㅜ

 

SendHow 를 이용해서 해외에서 한국 쇼핑몰에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 주세요.

 

NewImage 2NewImage 3

 

 

SendHow  이용에 좀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신 경우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화장품에 대한 포스팅이라 간만에 즐겁게 포스팅 한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항상 사랑하는 엄마가 쓰실거라고 생각하니, 즐거운 고민도 많이 하게 되네요. 

제가 해외에 있을때 항상 어버이날에는 전화드리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았습니다.

물론 엄마는 아무말씀 안하셨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쓸쓸하지 않으셨을까 생각도 드네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엄마만을 위한 선물로 쓸쓸한 우리의 엄마를 조금이나마 위로해 드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SendHow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SendHow Support Team '진'이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