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5일 월요일

해외에서도 아이템베이와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를 충전하고 카오스베인 현금거래를 실시간으로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정말 오랫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저희 SendHow 에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중에도 가장 큰 사건은 드디어 SendHow 가 사무실을 이전한 일이겠네요.

(아 정말 힘들었습니다. ㅜ_ㅜ)

 

그런 이제 넓(?)은 사무실로 이사도 왔으니 새로운 마음으로 SendHow Blog 를 또 채워넣어야 겠지요 >_<

 

오늘은 간만의 시작이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간단한 포스팅을 한번 해보도록 하지요.

 

언젠가 부터 생활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함께 지내게 되었고, 단순한 전화의 용도를 넘어서 개인비서부터 여가활동에 까지 이용하게 되었지요.

심지어는 화장실에 신문대신 스마트폰을 들고 들어가기때문에 옆칸에서 신문넘기는 소리 들어본지 오래된것 같습니다.

 

이런 다양한 용도의 스마트폰의 백미는 역시 '게임' 입니다.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구할 수 있게 되고, 이를 통해 '신화창조'라는 이야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성공작이 나오자 게임들의 퀄리티는 점점 좋아지게 되었지요.

 

그중에도 오늘은 소셜RPG 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ewImage

넷마블의 카오스베인 !! 재밌는데 무료 !!

 

 

카오스 베인은 CJ E&M (넷마블)이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소셜RPG 게임으로 광전사. 전사, 성기사, 암살자, 마법사 의 다양한 직업과 직업당 4개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wImage

언제나 저의 선택은 여전사 !!!

 

 

카오스베인에 로그인을 한 후 캐릭터를 생성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Photo

 더 이쁜 캐릭터가 있어서 캐릭터 급 수정 !!! 

 

메뉴를 선택하여 퀘스트 수행, 훈련, 캐릭터 강화등을 할 수 있으며, 소셜RPG 의 백미인 채팅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카오스베인의 채팅시스템은 상당히 잘 만들어 져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종에 상관없이 (아이폰/안드로이드) 채팅을 할 수 있고, 어떤 화면에서든 화면 중앙 상단에 있는 말풍선을 누르면 채팅을 할 수 있어 타유저와 항상 채팅이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채팅메시지 수신 시 상단에 레터박스로 표시해 주기때문에 메시지를 놓칠일이 없고 게임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도록 되어 있어 상당히 편리합니다.

(물론 아직 튕기는 현상이 간혹 있다고는 합니다.)

 

기존의 소셜 RPG 들이 단조로운 그래픽을 통해 일정수준이상 플레이하면 지루해 지지만, 카오스베인은 그런점을 해소하기 위해 고민한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Photo

기존 소셜RPG 의 단조로웠던 던전 탐험을 이렇게 화려한 화면으로 !!

 

 

또한 소셜RPG 로는 드물게 디아블로3와 같은 자체 경매장이 있어 앵벌이의 재미와 현질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Photo

장비, 아이템 등 다양한 매물이 있습니다. 

 

입찰을 위해서는 게임 화폐인 골드가 필요하며 이때문에 아이템매니아나 아이템베이 등에서는 카오스베인 골드가 매매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제가 장비를 확인해본 결과 활성화가 많이 되어 있는 서버에 따라 매물이 많이 차이가 나는 군요.

 

카오스 베인의 재미있는 점 하나는 바로 용병 시스템 입니다.

용병은 최대 2명까지 고용을 할 수 있으며, 퀘스트 수행 및 던전 탐험시 든든한 아군이 되어 줍니다.

물론 많은 RPG 에서 애용(?)되는 시스템입니다만, 카오스베인의 용병시스템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바로 자신이 키운 캐릭터가 '용병'이 될 수 있다는 겁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용병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레벨 7 이상이 되어야 하며, 이 조건을 만족시키면 용병단에 등록을 시킬 수 가 있습니다.

용병단에 등록된 캐릭터는 누군가에게 고용되어 함께 전투를 하게 됩니다.

 

Photo

평점을 잘 보고 고용해 주세요 !!

 

이제까지 즐겨왔던 소셜RPG 는 단순작업의 반복이었지만 카오스베인의 경우 다양한 요소로 지루함을 많이 해소하였습니다.

 

아이템베이나 아이템매니아 등에서 골드와 유료아이템을 위한 콘 거래까지 일어나는 것을 보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 하시는 지 알수 있겠네요.

(스마트폰 게임의 현금거래라니 ….)

 

현금거래가 활발히 일어나는 첫(?)스마트폰 게임인 만큼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SendHow 를 이용하여 아이템베이나 아이템매니아에서 활용되는 예치금을 충전하는 법을 별도로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라며, 좀 더 자세한 SendHow 이용방법은 저희 예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SendHow 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NewImageNewImageNewImage

이제 스마트폰은 필요가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해 해외에 거주하는 분들이 한국내 가족, 친구 들과 쉽게 메세지도 보내며, 이제는 어디서든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지요.

(물론 일부 어플리케이션은 국가제한이 있긴 합니다만….)

 

SendHow 는 이렇게 좋아지는 세상에서도 아직 불편함을 제공하고 있는 결제를 시원하게 해결하여 더 즐거운 세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해외에 계시더라도 한국사이트를 부담없이 즐기세요 ^^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1개:

  1. 중요한건 해외선 카오스 베인을 할 수 없다는게 함정......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