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5일 목요일

해외에서 크몽(kmong) 같은 재능기부 사이트(재능마켓)의 예치금을 페이팔(Paypal)로 결제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요즘 재능기부라는 형태의 부업(?)이 많더군요.

 

예를 들어 자신이 그림을 잘그린다! 그래서 부업을 하고 싶다! 하지만 어떻게 일감을 받아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경우 오픈마켓 형식의 재능기부(또는 재능마켓) 사이트에서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자신의 재능을 올려 판매하는 형태 입니다.

 

해외에서는 이런형태의 오픈마켓이 몇군데 있었는데 URL 이 잘 기억이 나지 않는 군요.

 

하지만 국내에도 유사한 사이트가 몇군데 있더군요.

 

Kmong

오늘 소개시켜 드릴 사이트는 온라인 부업분야 1위인 크몽(www.kmong.com) 입니다 !

 

오늘 웹서핑을 하다보니 어쩌다가 크몽 사이트까지 흘러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재능기부 라는 이야기에 흥미를 느끼고 들어가 봤습니다만...

 

102501

이것은 !! 신세계 !!

 

개인적으로 SendHow 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이용방법이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좀 더 빠르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 

서비스 안내를 웹툰으로 만들고 싶다 !!

 

 는 개인적인 욕망이 꿈틀 거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SendHow 서비스를 어떤 부분에서 이용하실지 블로그를 통해 안내해 드렸던 부분 중에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던 부분에 대해서 웹툰으로 만들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현실은...

Otl

SendHow 에는 그런 재능을 가지고 계신분이 없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디자인 작업을 하시던 분께 한번 요청을 드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기획팀: 좀….좀 더 이해하기 쉬운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


웹개발팀: 걱정하지 마세요 !!! 디자인 전공은 아니지만 저만 믿으시면 됩니다 !!

 

 그리고 나온 결과물을 본 순간...

 

Real

 이 사건이 생각나더군요…(그리고 만들어 진것이 현재의 서비스 안내페이지 입니다.)

 

 이렇게 개인적인 욕망은 땅속 깊숙히 묻어 두고 있었습니다만, 오늘 크몽에서 재능기부를 하시는 분들을 보고난 후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Wow

저렴한데 이정도 퀄리티라니 !!! 

 

 물론 이런 부분외에도, 영어/일어/중국어/독어/스페인어 등등 번역을 네이티브 수준에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싸인(Signature)을 만들어 주거나… 로고를 만들어 주거나… 유학상담을 해준다든지… 소소한 심부름, 이벤트 등등 !!

(인상 깊었던 부분 중에 탭댄스를 해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인기 많으시던데…)

 

아이디어도 많고 재능이 많으신 분들이 엄청 많으시더군요.

 

 

요즘 SendHow 를 통해 쇼핑몰 구축, 판촉물이나, 명함은 물론 저희 운영팀은 생각도 하지 못했을 정도로 많은 분야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 크몽같은 재능기부(또는 재능마켓)을 소개해 드리면, 해외에 계신 분들께서도 한번쯤 이용해 보실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뭐하나 해외에서는 크몽에 결제를 못하는데 !!

해외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나 데빗카드는 결제가 안되는데 !!

계좌이체는 더더욱이 안되고 !!!

 

여기서 부터는 SendHow 의 재능을 마구마구 이용해 주세요 !!

 

SendHow 를 이용하시면, 해외 어느곳에 계시던지 한국 사이트에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발급받으신 신용카드, 은행에서 발급받으신 데빗카드는 물론 기존에 이용하시고 계시는 페이팔(Paypal)을 이용해서 한국사이트에 실시간으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SendHow 를 이용하여 크몽(Kmong)에 결제하시는 방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025110252102531025410255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 별로 저희가 포스팅한 내용이 있으니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 체크아웃을 이용하는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 경우

 

지마켓(G마켓), 옥션을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

 

기타 일반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

 

 

혼자 하려니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고… 누군가가 조금만 도와 주면 더 잘 될것 같은 그런 소소한 작업들...

 

제가 일을 하면서, 또 무언가를 만들면서 항상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고 싶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들...

 

요즘 같은 시대에 혼자 다 잘 할수는 없겠지요.

 

크몽, 돌파구닷컴, 아이끼닷컴 등 다양한 재능기부 마켓을 둘러보면, 세상에는 참 재능있는 사람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트위터를 통해 집단 지성을 보았다면, 이제 재능기부라는 형태의 새로운 오픈마켓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또 도움을 주는 그런 모습이야 말로 현재를 살아가는 하나의 지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께요.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