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9일 화요일

해외에서 스마일켓, 스탑북, 북스미스 같은 한국 포토북제작 업체에서 포토북을 제작해 보고 페이팔(Paypal)이나 해외신용카드로 결제하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오늘은 조금 다른 분야에 몇가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만, 막상 찾아보면 맡길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는 것이 바로, 개인 출판물 인쇄아닐까 싶습니다.

 

뭐 거창하게 이야기 해서 개인 출판물입니다만,

 

NewImage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은 포토북이겠네요. (이미지출처: 스탑북 http://www.stopbook.com )

 

 아까 말씀 드렸듯이 해외에서도 Snapfish 나 Blurb 같은 온라인 서비스, 또는 Walmart 나 Target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능합니다만, 굳이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는 이유는 포토북을 만들때 가장 중요한 다양한 테마와 저렴한 가격대비 퀄리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ewImage

 사진 컨셉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포토북 형식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각 업체별로, 포토북 테마와 형식의 차별화를 주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구사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제 눈에 확(!) 들어온 것은 !!

NewImage

매거진 형식으로 만들어 주는 곳도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스마일캣 http://www.smilecat.com )

 

평소 스냅사진을 많이 찍는 저로써는 매거진 형식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끌리는 방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년치 사진을 모아 선별을 하고, 월 단위로 만드는 상상도 해보고,

 

특별한 이벤트 사진만 매거진으로 만들어 스페셜 에디션을 만드는 상상도 잠시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매거진 방식으로 만들면 금액이 어떻게 될 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NewImage

 거기다가 엄청 저렴하기까지 !! 12 페이지 기준 5,900 원 16페이지 기준 7,900 원 !!

 

이쯤 되면 매년 12 권 씩 발행을 해도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지는 않겠군요. ^^

 

좀 더 재미있는 컨텐츠도 하나 있어서 하나 더 살펴보자면...

NewImage

맙소사 동화책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이건 정말 기념이 되겠네요.

 

 어떠신가요? 저는 컨텐츠를 보는 것 만으로도 한쪽 책장을 나만의 포토북으로 채우는 흐믓한 상상을 하지 않을수가 없군요.

 

그럼 이제 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해외에서 결제를 하시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항상 해외에 불편을 겪으시는 것이 바로 한국사이트 내에서의 결제 입니다.

 

해외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와 데빗카드는 결제가 되지 않고, 기존에 쓰던 페이팔(Paypal)은 지원이 되지도 않고...

 

하지만 SendHow 를 이용하시면 한국 어느사이트에 가시든 기존에 사용하시던 해외 발급 신용카드와, 페이팔(Paypal) 을 이용하셔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결제하시는 방법을 이미지로 살펴 보시지요.

 

 

NewImage

NewImage

NewImage

NewImageNewImageNewImage

 

이제 SendHow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감이 잡히시나요? ^^

 

맞습니다. 위와 같이 이용하시는 분께서 자신이 원하시는 사이트에 직접 주문을 하시고 난 후

결제방법을 무통장입금계좌(또는 가상계좌)를 선택하셔서 계좌번호와 금액을 받으시고,

저희 SendHow 에 정보를 등록해 주신 후 페이팔로 결제 !! 하시면 실시간으로 해당 쇼핑몰(또는 판매자)에게 결제가 처리 됩니다.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트 별로 저희가 포스팅한 내용이 있으니 참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이버 체크아웃을 이용하는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 경우

 

지마켓(G마켓), 옥션을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

 

기타 일반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

 

 

컴퓨터 하드에서 잠자고만 있는 사진들 ...

 

오늘은 저도 사진을 좀 추스려서 포토북을 좀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참 !! 일부 쇼핑몰은 해외 배송을 해주지 않습니다만, 한국에서 해외로 배송을 해주는 에이전트들을 이용하시면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받으실 수 있으니 약간의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키워드: 역배송대행 등)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포토북이나 매거진 같은 경우, 무게로 인해 배송비가 많이 나갈 수 있으니, 비싼 EMS 보다는, 해외 우편이나 수량이 많은 경우 선편으로 한번에 받으시는 것이 더 좋답니다.

 

저희 SendHow 도 배송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루빨리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