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6일 수요일

해외에서 아키에이지의 정액이용권과 유료이용권을 페이팔(Paypal) 로 결제하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네 ! 그렇습니다 ! 드디어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아키에이지의 정식 서비스가 조금있으면 오픈됩니다.

 

NewImage

게임을 안하겠다는 저의 올해의 다짐도 이렇게 깨지고 마는군요...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순간 !!! 아키에이지 개발자 분들은 오전 8시 부터 시작할 정식서비스를 위해 야근을 하고 계실겁니다.

 

아키에이지는 엑스엘게임즈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MMORPG 게임으로 오랜기간 동안 개발과 공을 들인 국산 온라인 게임입니다.

 

특히 아직까지도 사랑을 받으며, 폐인(?) 양성과 지하경제(?)를 유지하고 있는 리니지의 송재경씨의 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CBT(클로즈드 베타 테스트)기간 동안에도 엄청나게 많은 이슈를 남겨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게임의 완성도도 매우 높다는 평가와 엄청난 양의 컨텐츠, 자유도로 '블레이드 앤 소울' 이후로 플레이어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NewImage

게임의 자유로운(?) 표현을 위해서 일까요? 아쉽게도 19 금입니다. 청소년 여러분들은 자제염…

 

 

아키에이지를 보면서 제가 느낀점은 이제까지의 MMORPG 의 주요 컨셉이 '방랑' 이었다면, 아키에이지의 경우는 '정착과 생활'에 관한 이야기를 더 담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MMORPG 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게임적 요소는 모두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플레이어가 아키에이지에 정착하고 생활을 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어 보입니다.

 

눈에 띄는 몇가지 요소를 보자면

 

게임에서나마 내집을 '하우징' 시스템

하우징 시스템은 아이온을 비롯하여 국내 많은 MMORPG 게임에 적용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키에이지의 경우, 아이템 보관함을 설치하고, 집 주변에 텃밭을 꾸미는 등 게임 내의 유용한 편의기능을 위해서 필요한 요소 입니다.

건물 도면을 구입하고, 필요한 재료를 이용하여 집처에 건축을 시작하면 되는데, 이때 일정한 양의 노동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지어 놓고 후회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게임내 가상공간인 '신기루 섬'에서 모델하우스 처럼 둘러 볼 수 있다고 합니다.

NewImage

집을 짓고 나서는 매주 세금이 책정되니 주의하세요 ^^;; (아…여기서 까지 주민세를 신경써야 하는 군요….)

 

 

대항해 시대? 무역시스템!

KOEI 의 대항해 시대라는 게임 기억나시나요?

대항해 시대를 즐겨 하셨던 분들께서는 아키에이지의 무역시스템도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각 지역마다 판매되는 특산품을 구입해서 배를 타고(또는 걸어서…) 타 지역에 매각하면 좀 더 빨리 무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바다위에는 해적도 있다고 합니다.(그게 NPC 일수도, 아니면 다른 플레이어 일수도 있습니다.)

초기에는 걸어다니지만, 나중에는 이동수단을 통해 무역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NewImage

리니지때의 경험을 기억해보면, 무역루트도 독식하는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너 님 고소 !! 재판 시스템

자유도와 막장의 대명사인 오픈월드 게임 GTA(Grand Theft Auto) 는 게임내에서 사고를 치면 상단에 별이 표시되면서, 경찰들의 추적이 시작되지요.

(개인적으로 SWAT 이 타고오는 트럭에 페인트 칠이 되는지 실험 했던 기억만 나는 군요...)

이러한 '죄와 벌' 시스템은 국내 온라인 게임상에서 리니지의 카오스 시스템 등 다양한 이름으로 많은 발전과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마 아키에이지의 재판시스템은 당분간 온라인 게임의 '죄와벌' 시스템의 끝판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잘 정착을 하는 경우에만요…)

특정 플레이어가 약탈 또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해를 끼친 경우, 피해자는 가해자를 대상으로 재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배심원제의 정식재판으로 배심원단의 표를 통해 유죄가 확정되며, 형량이 정해지면 실제 감옥(!)으로 이송되어 일정시간 동안 징역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징역을 살게 된다고 무작정 가만히만 있는 것은 아니며, 체육시간에는 축구도 할 수 있으며, 숟가락을 이용하여 탈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도대체 이 게임은 어디까지 가려는 걸까요…..)

 

NewImage

 술마셨으니_정상참작을.jpg

 

 

살짝만 봤는데도 매우 방대한 게임인것을 느끼실 수 있지 않나요?

 

사실 블로깅 전 저희 개발팀장님께 아키에이지를 한번 플레이 해보시고 소감과 약간의 리뷰를 요청을 드렸었습니다.

 

MMORPG 의 마왕(?) 일것 같은 외모의 저희 팀장님께서 잠시 플레이 해보시더니...

 

'이게임, 해야 할게 너무 많아서 단시간에 리뷰해주기 어려워 ㅜ_ㅜ'

 

NewImage

팀장님께서 나이가 드셨습니다.

 

이렇게 게임 내의 컨텐츠가 방대한 경우, 복잡한 게임구조 때문에 초심자나 저 같은 라이트 유저는 단시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 단점이 있는데, 아키에이지는 이런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게임 내부와 홈페이지 상에 충실한 컨텐츠 설명과 가이드 라인을 제시 합니다.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화려하면서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 게임에 도움을 많이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게임 하시기 전에 한번 훓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NewImage어느정도로 방대하냐면, 플레이를 위해서 자체적인 위키가 있을 정도 입니다 ! 

  

 

어떠신가요? 한번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아키에이지의 OBT (오픈베타)는 1월 15일을 기준으로 종료되었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고 있는 1월 16일 오전 8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답니다.

바로 몇시간 전까지만 해도 런칭스페셜 패키지를 판매 하였었는데, 아쉽게도 1월 15일 이후로는 구입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빨리 알려드렸으면, 많은 분들께서 좀 더 가격적인 혜택을 보셨을텐데 뒤늦게 안내해 드린점 죄송합니다.

물론 처음 시작하시면 10시간을 무료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만, 제대로 즐기시려면 정액이용권을 구입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해외에 거주하시기 때문에 구입하시기가 어려우시다고요?

SendHow 를 이용하시면, 아키에이지 정액권 결제도 기존에 이용하시는 Paypal , 해외에서 발급된 신용카드, 데빗카드 등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해외에서 어떻게 하면 아키에이지를 정액이용권을 결제하실 수 있는 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NewImageNewImageNewImageNewImageNewImage

  

추가적으로 결제를 온라인 상품권으로 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SendHow 의 구매대행 기능을 통해서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문화상품권, 에그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온라인 상품권을 페이팔(Paypal)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SendHow 구매대행 서비스로 온라인 상품권 구입하는 방법

 

리뷰를 쓰면서 이제까지 MMORPG 에 대해 매력을 느끼지 못했던 제가 상당히 많은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게임내에서 정착을 하고, 생활을 하고, 또 방랑을 하면서도 돌아갈 곳이 있다는 것이 상당히 많은 재미를 줄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취미생할인 게임에서도 약간의 자극을 줘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해외에 계신 많은 분들께서도 우선 무료로 한번 시도해 보시고,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유료 정액이용권이 필요하셔서 못하신다고요? SendHow 서비스가 결제라는 장벽은 허물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