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4일 목요일

해외에서 바람의나라 유료아이템을 Paypal(페이팔)로 결제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SendHow Support Team 입니다.

 

출시한지 오래된 게임을 고전게임이라고 합니다.

 

보통 고전게임은 뒤떨어진 센스와 그래픽을 가지고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향수를 느끼게 하여 추억을 더듬는 기회를 주기도 합니다.

 

온라인 게임의 경우도 상당히 많은 고전게임이 있긴 합니다만, 몇몇 게임은 고전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많은 인기를 아직도 유지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폐인양성게임인 리니지, 현대인의 바둑(?)이라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 대한민국 대표게임인 카트라이더 등등…출시한지 최소한 10년 이상이 되었지만 아직까지 꾸준한 업데이트와 마케팅으로 인기를 누리는 것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 온라인 게임의 터줏대감 한분을 소개합니다.

 

NewImage

1996년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바람의 나라 !! (조금있으면 20주년이…..)

 

바람의 나라는 기원 후18년에서 23년 사이 동아시아를 배경으로 한 동명의 만화 바람의 나라를 소재로 하여 넥슨이 제작한 그래픽 도입 온라인 RPG 게임으로 현재 서비스 중인 온라인 RPG 중 가장 오래된 게임이라고 합니다.

 

최장수 상용화 그래픽 MMORPG 로 현재 기네스북 레코드에 올라가 있을 정도의 게임인데도 아직까지 꾸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고, 심지어 20년이 되어 가는 이 게임을 네이버가 오픈하기까지 했습니다.

 

이쯤되면 고전게임이라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사실 알고보면….바람의 나라는...

 

Img06

악마의 게임이라 불리우는 문명2 와 동갑입니다….-_-;;;

 

  

Screen00

 디아블로 1과도 동갑입니다….

 

이렇게 오래된 게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많은 유저를 유지하고 있는 바람의 나라이다 보니,

 

이제는 게임의 재미도 중요하지만, 유저간의 끈끈한(?) 정과 추억이 더 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SendHow 를 통해서도 상당히 많은 분들께서 바람의 나라를 위해 넥슨 캐시를 충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플레이하는 사양이 낮은 많큼 한국에서 즐기시던 많은 분들께서 해외에 나가신 후에도 많이 즐기고 계시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endHow 를 통하여 바람의 나라에서 이용하실 수있는 넥슨캐시를 충전하시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NewImageSlice 1Slice 2NewImageSlice 1Slice 2

 

온라인 게임에서 사용하는 방법 외에 다른사이트에서 이용해 보시려면 결제하셔야 하는 쇼핑몰의 유형에 따라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을 이용하는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 경우

 

지마켓(G마켓), 옥션을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

 

기타 일반 쇼핑몰을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

 

저같은 경우는 하나의 게임을 오래하는 성격이 아니어서 게임 자체에 대한 애착은 많지 않은 편이라 조금은(?) 낯설은 풍경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 주변에 상당히 오랜기간 동안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하던 후배가 있었답니다.

 

예전에 한번은 왜 아직까지도 그 게임을 하는지 물어본적이 있는데 그 후배는 이런 이야기를 하더군요.

 

저에게는 게임이 아닙니다. 추억 입니다.

 

얼마전 나우누리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많은 유저들이 되살이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적이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한분은 이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없어진다고 생각하니 내 인생의 절반이 떨어져 나간것 같은 기분이다'

 

이제는 네트워크 상에서 이긴 하지만 오랜 기간  함께한 서비스는 인생의 일부분이라고 이야기 할 수있는 시대가 온것 같습니다.

 

아마 일부 해외에 계신 유저분들께서도 바람의 나라를 즐기시면서 한국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실 것이라 생각해 봅니다.

 

하지만 바람의 나라를 즐기시면서 소액이긴 하지만 결제때문에 조금은 불편함을 느끼시나요?

 

SendHow 가 그 불편함을 처리하도록 하겠으니, 더이상 해외에 계신다고 즐거움도 포기하지는 마세요. ^^

 

저는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ndHow 바로가기

 

SendHow Support Tea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