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22일 토요일

[해외에서 결제하기] 던전앤파이터(던파) - 넥슨게임, 네이버 게임

액션쾌감!!! - 던전앤파이터


Dnf20140322143828

네오플에서 개발하고 현재 네이버게임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는 2005년 이후 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까지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온라인 액션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과거 오락실에서 흔희 접할 수 있었던 '횡스크롤' 방식으로 누구나 한번쯤은 접해보셨을 정도로 익숙한 전투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동전 시스템까지...)
게임내 직업수는 최근 업데이트된 나이트 까지 총 7개 입니다만, 여기서 전직과 각성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는 직업은 총 39가지가 되며, 각 직업은 특수 스킬과 운영방법이 틀려, 캐릭터를 하나 바꾸는 것 만으로도 굉장히 다른 게임이 될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유의 빠른플레이와 아케이드적인 게임성은 큰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어 온라인 게임으로써 폭넓은 유저층을 끌어모을 수 있는 요건을 갖추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드디어 업데이트! - ACT3 혼돈의 카오스

최근 6대 던파걸 아이유의 도플갱어(?) 신봉선씨의 모델로 앞세운(?) 카오스 업데이트는 신규 추가된 캐릭터인 나이트의 전직 직업인 카오스가 추가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기존 직업인 나이트의 기본 튜터리얼과 퀘스트도 추가되는 것은 물론, 기존 시스템과 스페셜 던전의 내용 수정 및 이벤트가 추가되는 등 상당히 많은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 2014년 업데이트! 아직도 갈길이 멀다!

신규 직업인 카오스가 추가된 것은 이제 2014년 던파 내에 준비된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리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현재 던파 홈페이지 내의 예정업데트를 보면, 4월에 있을 예정인 남 거너 2차 각성외에도 던전 추가와 신규 캐릭터 추가 등 매우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런 방대한 분량의 업데이트를 매달 기간에 맞추려면, 개발팀과 운영팀 모두 죽어날 수 있겠군요. ^^;

이제 게임을 하기 위해 해외에서 페이팔(Paypal)로 결제하는 준비를 해봅시다.

SendHow 를 통하시면 해외에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페이팔(Paypal)은 물론 해외에서 발급받으신 신용카드를 통해서도 얼마든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결제하시기 전에 던파에 접속이 가능하셔야 하는데요. 일부 지역은 접근제한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이경우, VPN을 이용한 우회접속을 하셔야 하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VPN 과 관련하여서는 검색엔진에서 VPN 한국접속을 검색해 보시거나, SendHow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셔도 됩니다.)

1. 넥슨캐시 충전메뉴(또는 네이버 코인 충전메뉴)로 이동

넥슨의 경우, 넥슨캐시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넥슨캐시 충전, 네이버의 경우는 네이버 코인 충전메뉴를 선택하세요.▼

Dnf20140322172528


2. 넥슨캐시(또는 네이버 코인) 충전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

넥슨캐시(또는 네이버 코인) 충전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충전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이때 결제수단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시고, 입금하실 은행을 아무곳이나 선택해 주세요.▼

Dnf20140322172728


3. 주문완료화면에서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및 결제관련 정보를 메모

무통장 입금을 위한 가상계좌가 발급되면, 완료페이지에서 가상계좌번호, 은행정보, 결제금액 및 입금기한이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정보는 SendhHow 결제대행 시 필요하오니 반드시 메모해 주세요.▼

Dnf20140322172828


4. SendHow 에 로그인한 후 결제대행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이제 SendHow 에 로그인 하신 후 아래의 이미지 처럼 결제대행 정보를 등록해 주세요. SendHow 시스템이 이후 등록하신 계좌번호를 검증하고 나면, 미리 충전하신 예치금이나, 페이팔(Paypal) 결제만 하시면 결제대행처리가 완료됩니다.▼

Dnf20140322173828

포스팅을 마치며...

누구나 한번쯤은 과거에 오락실에서 동전을 쌓아놓고(?) 게임을 해보거나, 누군가가 하는 게임을 넋을 놓고 구경해본 기억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던전앤파이터의 경우, 도트로 구성 캐릭터, 한정되어 있는 동작을 보고 있자면, 요즘 나오는 게임과 비교하면 확실히 이런 향수를 불러오는 올드패션이긴 합니다. 하지만 쉬운 조작성, 과거 향수를 느끼게 하는 그래픽, 빠른 게임플레이, 기존 아케이드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캐릭터 등 제작사가 던파에 불어넣은 온라인 게임만의 장점들은 향수를 넘어서 엄청난 즐거움을 선사하는 만큼은 인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기존에 던파를 즐기시다가 해외에서 결제문제로 더 이상 하지 못하고 계셨다면, 이제는 SendHow 를 통해 다시한번 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