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1일 월요일

[해외에서 결제하기] 온라인 교육 학습지 - 키즈플래시카드(키즈플카)

집에서 하는 프린트학습지? - 키즈플카

Kidzflca20140327220759

아이들이 커가면서, 아이들이 원하는 색칠공부를 구하러 다니는 것도 일이더군요.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아이들이 원하는 이미지를 외곽선만 추출하여 프린터로 인쇄해 주곤 했습니다. 외과선 추출하는 것이 손에 익어가던 찰라에 우연히 전세계 부모들의 노력의 산물(?)이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나서 부모는 어느나라나 다 같다는 생각이 들고, 다른 부모들이 아이들을 위해 손수 프린트 해주는 모습이 머리속에 그려지자 그들의 노고에 공감이 가서 웃음이 나왔었습니다.

집에서 프린터로 인쇄하여 아이들에게 주는 재미를 느끼다보니 인쇄가 가능한 온라인 교육자료를 찾아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 여러곳을 찾다보니, SendHow 를 이미 결제서비스로 사용하고 계시는 곳 중 키즈플래쉬카드(이하 키즈플카)라는 곳이 제가 원했던 내용을 제공하시고 계셨습니다.

키즈플카 - 집에서 프린트하는 학습지

보통 색칠공부나 학습지는 서점등에서 구입을 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저희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색칠공부 책보다는, 인터넷에서 자기가 직접 고르고, 인쇄를 하고, 색칠을 하는 과정에서 더 큰 즐거움과 흥미를 느끼더군요.

일반적으로 색칠이 끝난 색칠공부책과 학습지는 집 한구석에 쌓여있다가 버려지는 경우가 태반이지만, 집에서 인쇄한 색칠공부와 학습지는 집안 곳곳에 걸려있는 재미있는 현상을 느꼈습니다. 특히 학습지의 경우는 파일로 만들어 주니, 심심할때 마다 펼치고 앉아 복습(?)을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특히 공부가 필요할때마다 인쇄만 하면되어, 필요없는 페이지나, 다 풀지 않아 쌓여만 있는 것 보다는 훨씬 보기도 좋고, 다시 스캔하기도 용이해서 개인적으로는 이북(Ebook) 형태로 소장(?) 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연령, 다양한 컨텐츠 하지만 저렴한 가격

키즈플카에 가보시면 보실 수 있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교육 컨탠츠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매일 조금씩 프린트하여 할 수 있는 매일학습, 한글, 영어, 수학은 물론 낱말카드와 한자 등 일반적이지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만들기, 색칠공부등의 미술컨텐츠 및 퍼즐맞추듯 학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컨텐츠도 많아 한달에 지불하는 가격대비(한달 약 2,700 원) 참 많은 컨텐츠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Kidzflca20140327220859

해외에서 페이팔(Paypal)을 이용하여 키즈플카 1년 정회원 비용을 결제해 봅시다.

키즈플카는 드물게(감사하게도!) 국내 업체가 직접 SendHow를 소개해 주신 케이스 입니다. 하지만 SendHow 를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조금 헷갈리실 수 있기때문에 아래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1. 키즈플카에 로그인 하신 후, 유료결제 버튼클릭

키즈플카에 로그인 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시면, 유료결제를 하실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주세요.▼

Kidzflca20140327220659

2. 결제상품을 선택하시고, 결제방법을 무통장으로 선택 및 계좌번호 메모

결제 상품을 선택하신 후, 결제방법은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해 주세요. 이때 선택하신 상품의 결제금액과, 계좌번호는 반드시 메모해 주세요.▼

Kidzflca20140327220459

3. SendHow 에 결제정보 등록 및 Paypal 결제

SendHow 에 로그인 한 후, 결제대행 메뉴에서 결제금액, 계좌번호, 은행, 입금자명, 결제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키즈플카의 경우, 일반 무통장 입금인 관계로 입금자명은 해당 업체의 가입자명과 동일하신 것을 권장드리며, 입금확인을 요청하실때 반드시 입금자명을 알고 계셔야 하는 점 유의해 주세요..▼

Kidzflca20140327220959

포스팅을 마치며...

키즈플카의 캐치프라이즈가 '엄마표 프린트 학습지'더군요. 확실히 예전에는 엄마와 함께 앉아서 공부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었습니다만, 요즘의 경우 맞벌이 부부도 많고 학원이나 과외같은 것이 많아서 엄마나 아빠가 함께 앉아 공부를 하고 시키는 모습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이런 점에서 키즈플카가 캐치프라이즈로 내새운 '엄마표 프린트 학습지'는 단순히 교육 자체만을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만들고 공부하고 대화하는 이런 모습이 요즘 세대가 필요로 하는 좀 더 엄마의 사랑이 담긴 교육시간을 말하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키즈플카 내에서 샘플학습지가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시범적으로 인쇄해 보시고, 아이들의 호응이 느껴지신다면 SendHow 를 통해 해외에서 키즈플카 결제를 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