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3일 월요일

[해외에서 결제하기] 유료 웹툰사이트 코인 충전 - 레진닷컴, 탑툰

웹툰, 좋아하시나요? - 레진닷컴(Lezhin.com), 탑툰(toptoon.co.kr)

Blog01

2014년의 3분의 2가 흘러가고 벌써 독서(?)의 계절입니다.

물론 독서에는 여러 종류가 있겠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최고는 만화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만화는 과거 주간 만화잡지나 단행본등을 통해 많이 판매나 대여되었습니다만, 최근에는 특정 웹사이트에 게시물 형태로 발행되는 ‘웹툰’형태의 만화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물론 이 글을 읽으시는 많은 분들도 한번쯤은 웹툰을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초기 웹툰은 아마추어 레벨의 일반 게시물이었다면, 요즘은 이름만대면 누구나 알수 있는 스타급 작가들의 화려한 작품은 물론, 인디작가들을 위한 등용문이자, 기존 만화작가들의 새로운 시도를 볼 수 있는 매체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렇게 웹툰이라는 장르가 새로운 만화의 장르로 자리잡으면서, 기존에 무료였던 웹툰들은 점점 유료화 되어가며, 더 이상 만화는 소수의 메이저 작가들을 위한 잔치가 아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웹툰의 발전에 맞추어, 웹툰 만을 위한(또는 만화만을 위한) 사이트가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소개 해드리고 싶은 곳은 레진닷컴탑툰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쉽게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

웹툰을 좋아하시나요? 저도 매우 좋아합니다만, 저는 이제까지 네이버나 다음을 통해서만 웹툰을 접하는 것이 다였습니다. 하지만 레진닷컴탑툰을 접하는 순간 네이버와 다음 능가하는 수많은 양의 웹툰과 엄청난 수의 소재때문에 요즘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습니다.(여기 폐인 하나 추가…) 물론 개개인의 취향이 있기에 모든 웹툰이 다 재미있을 순 없겠습니다만, 엄청난 양의 소재가 있기에 취향에 맞는 웹툰을 쉽게 찾으실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의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 어디서나 쉽게 즐기실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이며, 해외에서도 접근이 쉬워 금새 그 매력에 빠지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미있는 웹툰은 많지만, 재미를 붙일만 하면 유료화, 어떻게 해야 할까?

아무리 재미있는 웹툰이라고 해도, 일단 결제를 하지못하면 그림의 떡(?)입니다. 이런 가혹한 처사에 해외에 계신분들께서는 좌절하실 수 있겠습니다만, SendHow를 통해서라면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하오니 아래의 안내를 참조해 주세요.

참조로 레진닷컴탑툰 사이트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코인을 충전하시는 경우 코인을 추가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오니 잘 확인해 보세요 ^^

1) 레진닷컴 결제방법

안타깝게도 레진닷컴은 무통장입금을 이용한 결제수단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가상계좌를 열어주면 더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SendHow는 수동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아래의 단계를 따르시면, 얼마든지 레진닷컴의 코인을 해외에서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Blog4

무통장입금 하나만 만들어 주시지 그랬어요 T^T

SendHow에 로그인 하신 후 수동구매대행에서 결제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Paypal이나 예치금으로 결제해 주세요.(처음이용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하셔야 하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SendHow 의 구매대행 시스템이 처리 후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Blog5

2) 탑툰 결제방법

탑툰의 경우 레진닷컴과 동일하게 처리도 가능합니다만, 더 빠르게 결제하시려면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고 결제대행으로 결제를 완료하시는 방법입니다.

먼저 탑툰 충전페이지에서 가상계좌입금을 선택합니다. ▼

Blog02

결제 팝업페이지에서 결제하실 은행을 선택하신 후 계좌번호를 발급받습니다.(이때 반드시 입금자명과 결제금액을 메모해 주세요)▼

Blog7

SendHow에 로그인 하신 후 결제대행 메뉴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예치금 또는 Paypal로 결제하시면 실시간으로 탑툰이 발급한 계좌로 결제처리가 됩니다.(물론 예치금을 충전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좀 더 저렴합니다.)▼

Blog8

포스팅을 마치며…

한때 만화광이었던 저로써는 만화라는 장르가 온라인화가 되어 활성화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샌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아버렸습니다. 물론 이과정에서 정당한 유료화는 당연한 수순이지요. 만약에 해외에서 결제방법이 없어 제한적으로 웹툰을 접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SendHow를 통해 좀 더 많은 웹툰을 접해보시고, 좀 더 즐거운 해외 생활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