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3일 목요일

[해외에서 결제하기] 해외에서 수능 수험생분들에게 축하의 선물을 보내기

수능이 끝났다! - 해외에서 수능이 끝난 학생들에게 선물하기

Blog01

드디어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습니다. 오늘 수능을 본 모든 분들께 고생하셨다는 말과 수고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군요.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수험생 분들께 수능날은 그야말로 그동안의 노력을 하루라는 짧은 시간에 쏟아내어야 하는 날인 만큼 수능 수험장을 나오는 순간부터 모두에게 수고했다는 축하를 받아야 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에서 한국에 있는 수험생에게 선물을 해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수험생 할인을 고려해서 선물하자.

수능을 보게되면 수험표라는 것이 생깁니다. 국내에서는 이 수험표만 있으면 수험생 할인이라는 엄청난 혜택을 볼수 있으며, 오히려 특정기간에 수험생 할인을 하지 않는 곳을 찾아보기가 어려울 정보 입니다. 온라인에서 ‘수험생 할인’을 검색해 보시면 쏟아지는 엄청난 양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log2

선물보내는 첫번째 방법 - 백화점, 요식 상품권을 SendHow 로 구입하여 보내는 방법

CJmall201403102327

현금을 먼저 써볼까 했습니다만, 그래도 선물인 만큼 상품권을 보내는 것이 좀 더 보기 좋을것 같긴합니다. 더욱이 모든(정말 모든 입니다.) 백화점과 요식업체들이 일제히 수험생 할인을 하는 만큼 상품권을 구입하여 보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모든 상품권은 전문 상품권 쇼핑몰에서 구입을 하시면 되지만, 백화점 상품권은 현대, 신세계, 롯데 백화점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며, 요식 상품권의 경우 CJmall 같이 대형 프랜차이즈 전문업체의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상품권의 경우 현금으로만 결제하실 수 있지만 SendHow 를 이용하시면 얼마든지 거래가 가능하시니 참조해 주세요.

SendHow로 CJmall에서 결제하는 방법

선물보내는 두번째 방법 - 영화, 공연, 콘서트를 SendHow로 예약하는 방법

Timon20140304220300

연말이 다가오면서 수많은 콘서트와 공연은 물론 볼만한 영화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이 직접 예약을 하고 보러갈만한 여유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때 해외에서 먼저 공연정보를 확인하시고 미리 예약해 주시면 그 어떤 선물보다 기억에 남을겁니다. (더욱이 해외에서 예약을 해주다니…)

예약방법은 티켓몬스터위메이크프라이스 같은 소셜커머스를 이용하셔도 되며, 티켓링크인터파크 티켓, CGV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물론 결제는 SendHow를 이용하시면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물론 표가 있을때에 한하여 입니다.)

SendHow로 티켓을 예매하는 방법

SendHow로 소셜커머스에서 결제하는 방법

선물보내는 세번째 방법 - 쇼핑몰에서 SendHow로 직접 결제하여 배송하는 방법

Gseshop20140324010018

클래식하게 정말 선물을 구입하여 보내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국내 쇼핑몰에서 직접 주문하시고 SendHow로 결제하신 다음 수험생의 집으로 배송시키는 방법도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물론 보내실때 축하의 메세지를 적어보내시는 센스는 주문하시는 분의 몫입니다.

SendHow로 일반 쇼핑몰 상품을 구입하는 방법

선물보내는 네번째 방법 - 수험생 집근처에서 케잌이나 음식을 주문하고 SendHow로 결제하는 방법

Present201405032053

‘요기요’ 광고 보셨나요? 앞집 남자가 흠모하는 건너편 집 여자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광고였는데요. 제가 참 좋아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뜻밖에 먹게되는 치킨’입니다. ^^;

수험생 집 주소를 하신다면, 해당 집주소 근처를 검색하여 치킨, 피자, 중국음식(?), 케잌등을 직접 주문하시고 결제를 SendHow로 하시는 방법입니다.

만약 주문하실때 꼭 배달하시는 분께 축하의 메세지를 전해달라고 하시면 수험생분이 드시게 되는 치킨은 더이상 치킨이 아닌 감동이 될겁니다.

SendHow로 받으시는 분 주변상권을 이용하여 선물하기
(선물보내기 두번째 방법 참조)

그 외 수험생이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 수험생의 버켓리스트

업계의 모든 관심이 수험생에 쏠려있는 만큼 정체불명의 수험생 버켓리스트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물론 그 중에도 눈에 띄는 것은 ‘성형수술’이나 ‘다이어트’ 같이 공감아닌 공감이 가는 내용도 있긴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같은 검색엔진에서 ‘수능이 끝나고 하고싶은것’을 검색해 보시면 해외에서 국내 수험생들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할 수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실 겁니다.

물론 결제는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을 위한 SendHow가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매년 수능이 끝난 저녁즈음이 되면 수험생들이 그 동안 받아왔던 중압감이 얼마나 컸는지 알 수 있는 뉴스가 간간히 들려옵니다. 적지않은 외로운 시간을 버텨내어 인생의 큰 터닝포인트를 돌아온 자랑스러운 수험생들의 지친 마음이 치유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해외에서도 가족 또는 지인, 동생이 수능을 보셨다면 오늘 포스팅이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