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3일 월요일

[해외에서 결제하기] 엄마들을 위한 쇼핑몰 - 맘누리

엄마를 위한 쇼핑몰 - 맘누리(http://www.momnuri.com)

Blog 20150413 00

SendHow 블로그를 살펴보다 보니, 주 대상이 결혼 전인 분들 대상의 쇼핑몰이 거의 대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아이들을 위한 교육 컨텐츠 내용도 간혹 있습니다만, 쇼핑몰의 경우는, 싱글 남/녀가 자주 찾는 쇼핑몰이 대부분이었던 같네요.

더욱이 곧 다가오는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오늘은 ‘엄마’를 위한 쇼핑몰 한곳 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맘누리는 ‘임부복’관련 쇼핑몰로 유명합니다만, 최근에는 기혼 여성을 위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쇼핑몰입니다. 특히 포커스를 ‘예비엄마’ 또는 ‘어린 아이가 있는 엄마’로 맞추고 있으며, 이제는 의상을 넘어 엠끌로이라는 임부용 화장품 브랜드도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임부복도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 다양한 스타일의 임부복과 수유복

Blog 20150413 00 d

가장 먼저 눈을 사로잡는 것은 아무래도 ‘임부복’과 ‘수유복’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임부복과 수유복은 스타일링보다는 예비엄마가 좀 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만 생각을 하였습니다만, 맘누리의 임부복과 수유복을 보면서 이렇게 많은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또한 많이들 찾고 있으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아빠는 웁니다. - 엄마랑 아기랑

Blog 20150413 00 e

이렇게 앙증맞을 수 있는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나오는 ‘엄마랑 아기랑’은 아이와 엄마가 동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품목으로, 아빠의 질투심이 극대화 될 수 있는 상품인 것 같습니다 ^^;. 물론 질투심이라 표현했지만 같은 옷을 입은 깜찍한 아이와 사랑스러운 아내를 바라보고 있자면 아빠들에게는 그것 자체가 행복일 것 같습니다.

예비 엄마의 걱정을 한방에 - 임산부까지 쓸수 있는 화장품 엠끌로이

Blog 20150413 00 c

엠끌로이는 맘누리가 런칭한 천연성분 화장품 브랜드로 작은것 하나 조심스러운 임산부도 마음편히 사용하실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키즈맘이나 베스트베이비 같은 엄마들을 위한 여성잡지에서도 여러번 협찬과 소개될 만큼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현재 엠끌로이는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BOONS 는 물론 이제는 분당제일 여성병원과 전국의 약국(!)에서도 판매될 만큼 그 안정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Paypal 등을 이용하여 맘누리에서 결제하시는 방법

이제 해외에서 SendHow 를 이용하여 맘누리에서 쇼핑하시고 결제하시는 방법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맘누리는 현재 해외배송을 공식적으로 하고 있으며, 결제는 SendHow 를 이용하시면 언제든지 해외에서 발급받으신 신용카드 및 기존 사용하시던 페이팔(Paypal),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 등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 및 결제수단 선택

맘누리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후 주문페이지에서 결제수단 무통장입금을 선택해 주세요. 그다음 결제은행을 아무곳이나 선택하신 다음, 입금자명(결제하시는 분 성함)을 입력해 주세요.▼

Blog 20150413 01

2. 주문 완료 및 결제정보 메모

주문이 완료된 후 표시되는 페이지 제일 하단에서 결제에 필요한 금액, 계좌번호, 은행, 입금자명을 반드시 메모해 주세요.▼

Blog 20150413 02

3. SendHow 에 결제정보 등록 및 Paypal 결제

Blog4

SendHow 에 로그인 한 후, 결제대행 메뉴에서 결제금액, 계좌번호, 은행, 입금자명, 결제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결제금액과 입금자명은 반드시 주문하실때의 금액 및 입금자명과 동일해야 하는 점 유의해 주세요.▼

포스팅을 마치며...

한국은 이제 완연한 봄입니다. 아직 밤에는 좀 쌀쌀합니다만, 낮에는 이보다 더 좋은 날씨가 있을수 있을까 싶을 정도 입니다. 이 맘때쯤되면, 가정의 달인 5월을 준비할때인것 같군요. 그간 해외에 계신 엄마들께서 아직 SendHow 를 알려드릴 기회가 적었다면, 이번 맘누리 관련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해소해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