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9일 금요일

[다이어트] 디엔트펫 / 칼로리컷팅




저번에 소개해준 먹어도 좋아 제품 말고도 
여름이어서 그런지 여러 다이어트 제품이 나오더라고요
가성비는 먹어도 좋아가 좋지만
자금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디엔드펫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디엔드펫은 여배우 이채영 님이 전속 모델이더라고요




보통 뱃살, 허벅지, 팔뚝살은 아무리 운동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죠ㅜㅜ
특히 허벅지는 잘못 운동하면 오히려 말벅지가 되고
팔뚝살은 그마저도 안돼고 출렁거려요....
하지만!!!
디엔드펫은 뱃살, 허벅지, 팔뚝살을 빼는데 특화되어있어요



위사진은 디엔드펫을 2개월에서 3개월 정도 꾸준히 먹었을 때
체지방의 감소를 보여주는 사진이래요 
지방세포 갯수도 많이 줄어들었지만 크기도 정말 작아졌죠
지방을 저렇게 보니까 징그러워서 빨리 빼고 싶네요ㅜㅜ
일단 지방세포가 줄어져서 그런지
이 후에 요요현상이 일어날 확률이 정말 작데요!!
체질이 바뀌는 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분해하는 속도도 빠르고 제가 알아본 바로는
2주 단기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있더라고요
급히 살빼야 되는 분들은 2주 프로그램 이용해 보는 것도 좋아요





저기 항목에 내가 포함된다 생각하시면 주저말고 이용하시는게..
살을 찌기 시작하면 기하급수적으로 쪄서
빼는 건 어려운데 찌는 건 항상 쉽죠ㅠㅠ



여기에 이렇게 상담센터가 있어요
여기를 통해서 삼담을 신청하시면 문자나 전화로 상담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학생이라고 하니까 많이 할인해주시더라고요
말 잘해서 직원 할인가 학생할인 이벤트할인 다 해달라고 하시면
정말 싸게 살 수 있어요!!


디앤드펫은 상담사 중심으로 판매를 해서
해외 결제가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그럴 떄는 센드하우 페이스북이나 사이트, 블로그에 문의해주세요
제가 상담받았던 분께 싸게 구해드릴게요..ㅎ


디엔드펫에 더 궁금하시다면



해외에서 한국 결제가 필요할 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