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4일 수요일

[fashion] 프로듀사 김수현 티셔츠 / 백승찬 옷 / 에잇세컨즈 / 슈퍼스타아이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프로듀사는 요새 제가 본방사수하는 드라마 였어요 ㅠ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해서 좋았는데
12회 만에 끝나버려서 그 시간대가 허무해요 
프로듀사 백승찬 역을 맡은 김수현은 진짜 연기를 잘하는 듯 
저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차강진 아역 할때부터 좋아했어요 ㅎㅎ
옷걸이가 좋아서 그런지 김수현은 어떤 옷을 입어도 멋있어요






김수현이 입은 저 네이비 티셔츠는 현재 슈퍼스타아이 라는 쇼핑몰에서 팔고있어요
엠보싱 티셔츠 인가 그렇데요 
심지어 지금 세일 하고 있어서 9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실 수 있어요
4가지 색이 있는데 다 기본색이라서 그런지 이쁘더라고요







그 다음으로 입은 티셔츠는 에잇세컨즈 꺼 인데요
에잇세컨즈는 오프라인 샵으로도 정말 크게 있죠
저 제품 이름은 CONQUER 스웻 셔츠 래요 ~!!
스웻셔츠는 그냥 티보단 안 흐물흐물 거려서 좋은거 같아요
이게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뭔말인지 알아들었죠?
협찬 받은 옷이 의외로 저렴해서 놀랐어요
저도 하나 사서 선물해줘야겠어요 그냥 제 취향이에요 개취 ㅋㅋ






해외에서 한국쇼핑몰 결제할 땐

                                                                        Send How www.sendhow.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