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0일 토요일

[다이어트] 칼로커트 / kalocut / 칼로리컷팅제


칼로리 컷팅제 제품중에서 요새 광고에 제일 많이 나오는 제품이
바로 칼로커트 이거 인거 같아요 !
광고 모델이 이보영이에요 
태어나는 순간부터 날씬했을 것 같았는데 
칼로커트 먹으면서 유지했다고 하네요..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으면서 이보영처럼만 될 수 있다면 뭐 ..ㅠㅠ




칼로커트의 가장 큰 장점은 휴대하기 편하다에요
그리고 그냥 물이랑 같이 먹기만 하면돼서 정말 편하죠
사실 다이어트 한약 같은 경우는 포장이 눈에 띄자나요ㅠㅠ
사람들이 가끔 뭐먹냐고 물어보면 진짜 민망하기도 하고 ;;;
이건 그냥 비타민제 같아보여서 그게 마음에 들어요 ㅎㅎ






앞서 포스팅했던 디엔드펫 처럼 칼로커트도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어요
해외거주자 분들은 결제가 어려울 수 있어요 ㅠ
그럴 때는 주저 없이 센드하우를 통해서 결제대행을 요청하시면 돼요
그럼 간단히 구매할 수 있어요 !!


센드하우 공식 사이트 : www.sendhow.com

해외에서 한국 결제가 필요할 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