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6일 화요일

설날이 가까워 지네요 저희 SENDHOW 서비스도 무척 바빠지네요

우리나라  한국의  최고 명절인  설날이  가까워 지네요
저희 SENDHOW 서비스 도   무척 바빠집니다

해외에 거주하시는  교민,유학생등  여러분들이  한국 설날을 맞이하여 
설빔. 설날 선물,,  설날 용돈,, 세배돈등   여러 통로로  이용을 하시네요,

왠지  모르지만
이맘때 문득  고향의  모습이  아련해서일까요?

아무리  먹고살기 바뻐도  명절만 되면  가슴이  짠해지고,,보고싶고  가고싶고,,,..

그래서 많은 고객께서  유난히 
저희  SENDHOW.COM 서비스를 이용해서 

선물,,  용돈,,,,그리고   상품권등을  구매하시고  결제를 많이 하시네요,,

저희 센드하우 고객센터도  열심히  성심성의껏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저희 SENDHOW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ph ; +82-70-4099-4261  e-mail ; contact@sendhow.com
 
 

, e-mail ; contact@sendhow.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